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월드컵 여신' 송다은, 개미허리에 반전 복근


입력 2018.06.20 01:09 수정 2018.06.20 05:16        스팟뉴스팀
송다은 화보가 화제다. ⓒ 지오아미코리아 송다은 화보가 화제다. ⓒ 지오아미코리아

송다은이 '2018 러시아 월드컵'에 참여한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응원하기 위해 월드컵을 테마로 한 화보 촬영에 나섰다.

이번 화보는 디지털매거진 지오아미코리아(GIOAMI KOREA)가 기획했으며, 송다은은 같은 소속사 선배인 김해인과 함께, 대한민국 축구팀을 응원한다는 좋은 취지로, '붉은 악마'로 변신했다.

18일 공개된 화보에서 송다은은 '파이팅 코리아'가 적힌 붉은악마 티셔츠에 태극기를 스커트처럼 허리에 둘렀다. 특히 20인치를 살짝 넘는 개미허리에, 운동으로 다져진 복근이 눈에 띄어 시선을 강탈했다. 태극전사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포즈와 함께, 신비로운 눈빛과 분위기를 발산한 그는 누가 봐도 완벽한 '월드컵 여신' 포스였다.

러시아 월드컵을 빛낼 선수로는 이승우 선수를 꼽았다. 그는 "베로나에서 뛰고 있는 이승우 선수가 꼭 골을 넣어주길 바란다. 막내인 만큼 팀에 기운을 팍팍 불어넣어줬으면 좋겠다"라며 웃었다.

송다은은 "'하트시그널 시즌2'를 통해 너무 큰 관심과 사랑을 받아서 놀랐다. 미국에 있는 친구에서까지 연락이 와서 대단하다 생각했는데 이제는 누구나 알아 보실 정도다. '하트시그널 시즌2' 촬영이 지난 1월말 끝나서 지난 5개월 동안 TV로 방송을 지켜봤다. 8명의 멤버들과 단톡방이 여러개 있을 만큼 계속 교류하고 있다.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한 저의 모습을 앞으로 많이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다. 응원에 꼭 보답드리겠다"고 밝혔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