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에이핑크 손나은, 모던하고 세련된 미모 시선 강탈


입력 2018.06.21 14:20 수정 2018.06.21 14:20        스팟뉴스팀
에이핑크 손나은 화보가 화제다. ⓒ 보그 에이핑크 손나은 화보가 화제다. ⓒ 보그

에이핑크 손나은과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슈에무라(shu uemura)가 함께한 메이크업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보그(VOGUE) 7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손나은은 고혹적이면서도 엣지 시크한 룩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으며 이전에는 볼 수 없던 새로운 매력을 과시했다.

슈에무라의 뮤즈 손나은은 화보에서 블랙과 화이트톤의 엣지 시크한 의상에 매혹적인 오렌지 립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더하고, 볼드하고 입체적인 액세서리를 매칭해 스타일리쉬한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그녀는 지금껏 보여준 매력과는 다른 관능적인 눈빛과 시선으로 새로운 매력을 선보여 촬영장 분위기까지 압도했다는 후문.

귀여운 모습을 주로 보여줬던 이전과는 달리 시크, 모던, 클래식한 느낌을 보여줘 세련된 느낌을 선보였다. 그녀 역시 이번 화보를 통해 지금껏 시도해보지 못한 다양한 룩을 경험하며 슈에무라 MLBB 컬렉션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화보에서 손나은은 전체적으로 브라운 오렌지 색감을 더하고 레드 브라운이 감도는 오렌지 컬러의 립스틱으로 완성한 페미닌룩부터, 핑크와 퍼플, 브라운 오렌지의 신비로운 조화에 누디한 베이지 오렌지 립을 연출한 시크한 룩, 전체적으로 맑은 피부 톤에 칠리로즈와 강남오렌지를 옴브레 표현한 비비드 룩, 그리고 퍼플 아이라인과 브라운 오렌지 입술을 매치해 모던함을 극대화한 모던 룩까지, 총 4가지 컨셉의 번트 오렌지 MLBB 룩을 선보였다.

화보에서 손나은이 사용한 립스틱은 슈에무라의 NEW '번트 오렌지 컬렉션'으로 웜톤 쿨톤 모두에게 어울리는 8가지 NEW 오렌지 컬러 스펙트럼의 구성되어 있으며 출시 전부터 지금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손나은과 슈에무라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보그' 7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촬영 현장을 담은 영상 또한 '보그' SNS 채널과 슈에무라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나은이 소속된 그룹 에이핑크는 올해 데뷔 7주년으로 오는 7월 2일에 컴백 무대를 앞두고 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