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국민은행, 외화 배달서비스 고객 대상 환율 우대 이벤트 실시


입력 2019.04.22 13:49 수정 2019.04.22 13:49        부광우 기자
KB국민은행 모델이 외화 배달서비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환율 우대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모델이 외화 배달서비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환율 우대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오는 6월 말까지 간편뱅킹 어플리케이션 리브(Liiv)에 신규 가입하고 연말까지 KB-POST 외화 배달서비스로 주요 통화 환전을 신청한 고객에게 최초 1회에 한해 환율 우대율 100% 제공 및 환전 금액에 상관없이 무료로 외화 실물을 배달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KB-POST 외화 배달서비스는 모바일이나 인터넷으로 환전 신청한 외화를 우체국 배달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직접 배달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Liiv, KB스타뱅킹, 인터넷뱅킹 및 스마트상담부를 통해 환전을 신청하고, 외화를 받을 날짜와 장소를 지정하면 된다.

국민은행은 지난 2월 배달지역을 전국으로 확대했고 환전 가능 통화도 기존 6개 통화에서 총 10개 통화로 늘렸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 및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이라면 100% 환율우대 혜택에 더해 영업점 방문 없이 무료로 외화 실물을 직접 배달 받을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