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본드' 수지, 고해리 메이크업 뭐길래 '화제'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10월 18일 00:06:30
    '배가본드' 수지, 고해리 메이크업 뭐길래 '화제'
    기사본문
    등록 : 2019-09-23 17:05
    스팟뉴스팀 (spotent@dailian.co.kr)
    ▲ 지난 20일 첫 방부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드라마 '배가본드' 속 매력적인 요원으로 등장하는 '고해리의 우아 내추럴 룩'이 화제다.ⓒ랑콤

    지난 20일 첫 방부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드라마 '배가본드' 속 매력적인 요원으로 등장하는 '고해리의 우아 내추럴 룩'이 화제다.

    금토 드라마 ‘배가본드’는 미스터리 첩보액션 드라마로 배수지를 비롯해 이승기, 정만식, 백윤식, 문정희, 이경영, 신성록 등 쟁쟁한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며 방영 전부터 기대감이 높았던 드라마. 수지는 배가본드 속에서 국정원 블랙요원 고해리 역을 맡아 흥미진진한 연기를 펼치고 있다.

    드라마는 해외 로케 촬영으로 첫 회부터 사막 등 이국적인 배경지에서 시작해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첩보 액션 드라마답게 첫 회부터 긴장감을 높이는 장면들이 등장했다.

    수지가 맡은 국정원 요원 고해리는 상부 명령에 따라 모로코 한국대사관에서 대사관의 비리 증거를 찾기 위해 계약직원으로 이중역할을 수행하는 것으로 때론 카리스마 있는 국정원 요원으로 또 때로는 엉뚱 발랄한 대사관 계약직 직원의 역할로 매력적인 모습을 드러냈다.

    드라마에서 단연 돋보이는 것은 수지의 등장마다 조명을 켠 듯 시선을 뺏는 '고해리의 메이크업 룩'이다. 고해리의 뷰티 아이템들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의 제품들로 알려졌다.

    야외에서도 실내에서도 바람에 머리카락은 흩날릴 망정 무결점으로 오랜 시간에도 무너짐 없이 밝고 화사한 피부결의 비결은 랑콤의 뗑 이돌 파운데이션 PO-01과 뗑 이돌 롱라스팅 쿠션이다.

    또 본연의 입술 색인 듯 자연스러운 고해리의 립 메이크업은 랑콤의 '압솔뤼 루즈 쉬어 #264'로 '100일 마른 장미' 라는 컬러로도 알려져 있다.[데일리안 = 스팟뉴스팀]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