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쥬씨, 제철과일 귤쥬스 '딩귤딩귤 11종' 출시


입력 2019.11.12 09:20 수정 2019.11.12 09:24        김유연 기자
쥬씨 겨울 귤쥬스 포스터이미지.ⓒ쥬씨 쥬씨 겨울 귤쥬스 포스터이미지.ⓒ쥬씨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는 겨울맞이 귤을 활용한 신메뉴 ‘딩귤딩귤’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쥬씨의 귤쥬스는 제철 귤이 출시되는 11월에 출시하고 있으며, 올해는 ‘딩귤딩귤’ 이라는 표현이 주는 어감과 같이 따뜻한 방 안에서 맛있고 편안하게 즐긴다는 새로운 콘셉트로 출시됐다. 이에 맞게 추운 겨울 이불 속에서 귤을 까서 즐기곤 했던 달달한 추억을 모티브로 ‘딩귤딩귤 : 우리 집 이불 속 귤 파티’를 메인타이틀로 정했다.

이번 신메뉴는 ‘귤초코모카’를 메인으로 하여 귤라떼, 귤카페라떼, 귤그레이스 후르츠티, 귤레드애플티, 뀰자몽자, 뀰차 7개 핫메뉴를, 아이스음료로는 귤주스, 귤파인, 귤자몽, 귤키위 4개 메뉴를 합해 총11개로 구성됐다. 메인 메뉴인 ‘귤초코모카’는 상큼한 귤과 부드럽고 고소한 카페라떼와 달달한 초콜릿이 기본으로 구성된 음료로 폭신한 휘핑크림과 귤 슬라이스까지 올라가 상큼한 귤의 향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메뉴다.

특히 이번 겨울 시즌은 쥬씨의 기본이 되는 제철과일을 활용해 추운 겨울 언 몸을 녹여 줄 따뜻한 음료뿐만 아니라 ‘얼죽아 트렌드’(얼어 죽어도 아이스 음료)를 겨냥한 차가운 메뉴도 구성해 취향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쥬씨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과일주스는 물론 과일라떼를 비롯하여 차, 블렌딩티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며 “특히 귤을 활용한 따뜻한 음료는 쥬씨의 아이덴티티를 잘 반영한 제품인 만큼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