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전효성, 걸크러쉬 매력 폭발한 '맵스' 화보


입력 2019.11.22 13:43 수정 2019.11.22 13:43        스팟뉴스팀
전효성 화보가 화제다. ⓒ 맵스 12월호 전효성 화보가 화제다. ⓒ 맵스 12월호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글로벌 아트 패션 매거진 '맵스(MAPS)'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21일 신곡 'STARLIGHT'를 발매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전효성이 패션화보를 공개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전효성은 '자유로운 청춘의 순간'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평소 사랑스럽고 귀여운 이미지와 상반되는 걸크러쉬 매력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에서 전효성은 블랙 자켓과 탑, 가죽 부츠로 올블랙 패션을 선보였으며, 노을 지는 하늘을 배경으로 선글라스를 낀 다양한 포즈로 전효성이 시니컬한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어 레드 계열의 벨벳 커튼으로 고혹적 분위기를 연출한 세트장에서 레드 가죽 코트와 골드 계열의 상의로 패셔너블함을 더했으며, 커튼 뒤에서 고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등 색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곡 'STARLIGHT'는 팬들을 향한 전효성의 마음을 담아낸 곡으로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오랜 시간 자신을 변함없이 응원해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고스란히 담았다. 이번 음원은 자켓 사진을 비롯해 뮤직비디오까지 전효성이 앨범 기획 단계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전효성은 지난 2009년 걸그룹 시크릿(Secret)으로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방송 및 공연활동을 통해 대중과 소통해온 전효성은 사랑스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갖춘 워너비 스타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2013년 OCN 드라마 '처용'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한 전효성은 '원티드', '내성적인 보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또한 오는 12월 28일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팬미팅을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한편, 전효성은 지난 21일 솔로 앨범 ‘STARLIGHT’를 발매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