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에어서울, ‘라이언 치즈볼 어드벤처’와 제휴


입력 2019.12.13 17:30 수정 2019.12.13 17:38        이홍석 기자

보딩패스로 어트랙션 이용권 30% 할인

에어서울X라이언 치즈볼 어드벤처 제휴 이미지.ⓒ에어서울 에어서울X라이언 치즈볼 어드벤처 제휴 이미지.ⓒ에어서울
보딩패스로 어트랙션 이용권 30% 할인

에어서울(대표 조규영)은 카카오프렌즈 최초의 도심형 실내 테마파크 ‘라이언 치즈볼 어드벤처’와 제휴 협약을 맺고 탑승객들을 대상으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앞으로 에어서울 탑승객은 ‘라이언 치즈볼 어드벤처’ 라이드권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라이드권 가격은 어트랙션 이용 개수에 따라 상이하며 어트랙션 3종을 탑승할 수 있는 빅3 기준 정가 2만원에서 1만4000원으로 할인된다.

할인 혜택은 에어서울을 이용하는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적용되며 현장 매표소에서 라이드권 구매시 탑승 내역의 확인이 가능한 에어서울 보딩패스 혹은 이티켓(E-ticket) 등을 직원에게 제시하면 즉시 적용된다. 할인 혜택은 본인에 한정한다.

회사 관계자는 “라이언 치즈볼 어드벤처는 국내뿐 아니라 홍콩 등 외국인 여행객에게도 인기가 높은 테마파크로 에어서울 이용객들은 훨씬 저렴하게 어드벤처를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에어서울 탑승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라이언 치즈볼 어드벤처’는 서울의 랜드마크인 남산서울타워 4층에 위치한 카카오프렌즈 최초의 도심형 실내 테마파크다. 귀여운 라이언 컨텐츠들을 경험할 수 있는 어트랙션 및 포토존, 남산 리미티드 에디션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MD(Merchandise·브랜드에서 출시하는 상품) 매장 등 재미와 휴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