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CU, 폴란드식 말발굽 소시지 '킬바사 플래터' 출시


입력 2020.01.14 10:06 수정 2020.01.14 10:06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BGF리테일 @BGF리테일



CU가 최근 SNS에서 이른바 ‘연예인 소시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 킬바사를 메인 메뉴로 구성한 ‘킬바사 플래터(4600원)’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킬바사는 폴란드식 훈제 소시지로, 최근 한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연예인이 직접 조리해 먹는 장면이 방영되면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풍부한 육즙과 씹을 때 나는 특유의 뽀드득 소리 덕분에 유튜버의 먹방 아이템으로도 인기다.

CU의 킬바사 플래터는 훈연 방식으로 조리한 대왕 킬바사를 메인으로 담았다. 아라비아따 펜네 파스타, 감자샐러드와 감자튀김 등을 함께 구성했다.


CU는 보다 빠르게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간편식 카테고리에서만 한달에만 30종 이상의 신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백종원 한판 도시락 등 스테디셀러 상품은 꾸준히 유지하면서 트렌드성이 강한 상품은 고객 반응이나 이슈 추이에 따라 신속하게 세대교체가 이뤄진다.


김준휘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MD는 "최근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킬바사를 CU 고객들이 언제든지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해당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CU는 온∙오프라인에서 가장 핫한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들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트렌드세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