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권오갑 한국프로축구연맹 총재가 24일 오후 서울 종로구 축구회관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미뤄진 개막일을 확정하기 위해 이사회를 열고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넷플릭스 "'사냥의 시간' 독어 자막 '일본해→동해' 수정"
넷플릭스가 영화 '사냥의 시간' 독일어 자막 오류에 대해 수정을 결정했다고 밝혔다.24일 넷플릭스 측은 "현재 '사냥의 시간'은 총 30개 언어 자막으로 서비스되고 있다"며 "각 언어 현지화 팀과 독일어 자막과 같은 사례가 없는지 확인하고 있다. 확인이 끝나면 곧바로 (독일어) 자막을 수정하겠다"고 밝혔다.앞서 '사냥의 시간'은 23일 오후 4시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개국에 첫 공개됐다. 그런데 독일어 자막에서 이제훈(준석 역)의 대사 중 동해를 일본해(Japanischen Meer)로 표기해 논란이 됐다. 넷플릭스 측은 …
정동극장 예술단 '시나위,夢', 9월로 연기
(재)정동극장(대표이사 김희철)이 내달 7일부터 10일까지 공연 예정이었던 정동극장 예술단 첫 정기공연 '시나위,夢'을 9월로 연기했다.정동극장 측은 "지난 20일 정부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한 국립문화예술시설들 휴관 연장 조치를 발표했으며,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오는 5월 5일까지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속하기로 발표함에 따라 불가피하게 공연 연기를 결정했다"고 밝혔다.정동극장은 "현재 극장은 방역에 집중하고 있으며, '한 칸 띄어 앉기' 실행 및 관객의 안전을 위한 최선의 매뉴얼을 준비했으나, …
[코로나19] 국민은행, 5억달러 규모 선순위 대응채권 발행
KB국민은행은 지난 23일 5억달러 규모의 5년 만기 선순위 글로벌본드 발행에 성공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발행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이하 코로나19) 대응 지속가능채권 형태이며, 국내 발행사의 외화 글로벌 공모채권으로는 첫 번째 코로나19 대응채권이다. 발행금리는 미국국채 5년물금리에 150베이시스포인트(bp·1bp=0.01%포인트)를 가산한 수준인 연 1.872%로 결정됐으며, 싱가포르 거래소에 상장된다.국민은행은 코로나19 피해기업을 대상으로 자금을 지원하는 등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노력을 지속해 왔다. 이번에 …
[코로나19] 국민은행, 청소년 진로교육용 온라인 동영상 제작 지원
KB국민은행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이하 코로나19)로 인한 온라인 개학 등 언택트 교육이 확산됨에 따라 중·고등학교 진로와 직업 수업시간에 활용 할 수 있는 온라인 수업 동영상 제작을 지원했다고 24일 밝혔다.진로와 직업 수업 동영상은 교육부와 협력하여 전국 진로진학상담교사협의회 소속 교사들이 만들었으며 ㈜그레이프바인의 제작으로 진행됐다. 제작된 진로와 직업 과목 동영상은 교육부가 지정한 원격수업 플랫폼에 순차적으로 업로드 될 예정이며, 전국의 중·고등학교 진로전담교사가 온라인 수업 시간에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서울 중학교 진로…
LGU+, 스마트패트 1만대 기증…하현회 “온라인 수업 적극 지원”
코로나19 위기 극복 동참…“디지털 교육 격차 해소”
권성동 "국민들, 대통령·이재명 둘 다 물러나라는 게 시대정신"
이재명 또 "개헌 중요하지만 지금은 내란 종식이 먼저"
상습 마약 투여 30대, 징역형 집행유예…法 "반성문 제출 고려"
논란만 일으킨 전현무 첫 라방...보아 “박나래보다 오빠가 아까워”
"외로울까봐 반찬도 챙겨줬는데"…20년 지인 70대女 살해한 60대男
가녀리고 아픈 신생아 안고선 "낙상 마렵다" 20대 간호사 결국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기수 칼럼
한동훈의 ‘귀책 사유’, 조기 대선은 예외?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국유은행에 대규모 공적자금 긴급 수혈하는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111일 만에 '파면' 결론난 尹탄핵심판…이재명 재판은 여전히 '지지부진' [기자수첩-사회]
탄핵과 대선 사이…부동산 정책 공백 없어야 [기자수첩-부동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