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상임선대위원장이 15일 국회에서 열린 화상의원총회에 회상으로 참석,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LH 사태' 검찰 탓했던 이낙연 "MB 때 너무 권한 집중돼"
"LH 해체에 준하는 대수술 불가피""이명박 정부 때 너무 많은 권한 집중"전날엔 "부동산 범죄 검찰이 수사 안 해""정치권 너무 머뭇거려, 적극적으로 나서라"
이낙연 "부동산 비리, 국민의힘에 몇 배 많다는 얘기 있다"
민주당, 국민의힘 도발하며 전수조사 압박이낙연 "부동산 비리 많아 전수조사 피하나"김태년 "모든 선출직 포함해 조사하자"與 윤리감찰단 자체 조사 결과는 발표 미정
<포토> 이낙연 "국민의힘, 도둑이 제 발 저린 것이 아니라면 전수조사 회피할 이유가 무엇"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상임선대위원장이 15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관 206호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중앙선대위 회의에 참석, 발언하고 있다. 이 위원장은 국회의원 부동산 전수조사와 관련해 국민의힘을 향해 "도둑이 제 발 저린 것이 아니라면 회피할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다"고 밝히며 "세간에는 부동산 비리가 국민의힘 쪽에 몇 배는 더 많을 거란 이야기도 나돈다. 설마 그런 이유로 국민의힘이 전수조사를 피하는 것은 아니라 믿고 싶다"고 말했다.
<포토> 중앙선대위 들어서는 김태년-이낙연
김태년 더불어민주당 대표 직무대행과 이낙연 상임선대위원장이 15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중앙선대위 회의에 참석, 자리에 착석하고 있다.
LH 사태 "검찰 탓"이라는 이낙연·추미애
秋, 23년 전 사건 들춰내 "검찰 안 변했다"IMF 사태 "권력 수사 못한 검찰 책임 커""부동산 불패신화를 조장한 세력도 검찰"李 "작년 7월 수사 지시했는데 검찰이 무시"
헌정사 두 번째 대통령 파면…'60일' 한덕수 체제 격랑속으로
朴, 56시간 만에 관저 떠나 사저로…尹, 아크로비스타로 언제 돌아가나? [尹 탄핵인용]
딱 걸렸어!...“증거 모두 조작” 김수현 주장에 직접 나선 누리꾼
인천국제공항서 작업하던 70대男, 6m 아래로 추락해 숨져
"유흥주점 왜 갔어요" 날선 질문에 대답이…정준호, 전주영화제 기자회견서 무슨 일?
尹, 경호 최장 10년 받는다…전용기 탑승도 가능 [尹 탄핵인용]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