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승진
▲교육팀장 박준기
동양생명, 주총서 뤄젠룽 사장 연임 확정
동양생명은 30일 열린 정기 주주총회에서 뤄젠룽 대표이사 사장에 대한 재선임안을 승인했다고 밝혔다.이로써 뤄젠룽 사장은 연임을 최종 확정지으며 1년의 추가 임기를 보장받았다. 이날 진슈펭 최고재무책임자 전무 역시 이날 주총에서 사내이사로 재선임됐다.아울러 동양생명은 저우궈단 타이캉보험그룹 선임고문과 양샤오옌 장강경영대학원 부원장보, 나동민 전 칸서스파트너스 대표이사 사장, 강원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회계학부 초빙교수 등 4명을 사외이사로 신규선임했다. 이들의 사외이사 임기는 각각 3년씩이다.
동양생명, 금융소비자보호법 준수 서약식 실시
동양생명이 금융소비자보호법(이하 금소법) 시행을 앞두고 23일 서울 종로구 동양생명 본사에서 금소법 준수 서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서약식은 전 임직원 및 전속 설계사들에게 금소법 준수 의무를 부여하고, 금융소비자들의 권익 및 보호 강화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서약식은 뤄젠룽 동양생명 대표이사와 김수봉 부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이외 15명의 임원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상황을 감안해 화상 시스템을 통해 금소법 준수 서약서에 서명하며 준법 경영 의지를 다졌다.금소법 시행에 따른 준수 서약서의 …
동양생명, 백혈병 어린이 위한 사회공헌기금 2억원 전달
동양생명은 지난 25일 서울 종로구 본사에서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과 소아암 환아들의 치료 의지 향상을 위한 2021년 사회공헌사업 업무협약식을 체결하고, 약 2억원의 사회공헌기금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동양생명은 2012년부터 소아암을 앓고 있는 환아와 그 가족들의 치료 의지를 북돋고, 어린이·청소년의 복지 향상을 위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과 함께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 지원, 소아암 인식 개선 캠페인 희망별빛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진행해왔다.동양생명은 올해에도 소아암 환아와 가족들이 치료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다방면…
동양생명, 코로나19 생활치료센터로 동양인재개발원 제공
동양생명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한 병상 부족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고자 다음 달 1일부터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동양생명 산하의 동양인재개발원을 코로나19 생활치료센터로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1991년 개원한 동양인재개발원은 동양생명 임직원 및 설계사들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는 곳이자, 연평균 약 7만명의 인원이 방문해 인재 양성 교육을 받는 전문 교육 시설이다.동양생명은 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됨에 따라 지자체와 협의해 동양인재개발원의 숙소동을 개방하고, 이를 코로나19 확진자 중 무증상…
동양생명, 여성가족부 선정 '2020년 가족친화기업' 인증
동양생명은 직장 내 가족 친화적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한 점을 인정받아 2020년 여성가족부가 선정한 가족친화기업으로 인증받았다고 18일 밝혔다. 가족친화인증은 2008년부터 여성가족부가 근로자들의 일과 가정 생활 양립을 위해 노력해 온 기업에게 심사를 통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동양생명은 올해 최고 경영층의 리더십, 가족 친화 제도 실행, 가족 친화 경영 만족도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이번 인증을 획득하게 됐다.동양생명은 임직원들이 일과 가정 생활 간의 균형을 잡고, 저녁 있는 삶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를 운영하고…
"주적은 이재명"…박정훈, 위기 속 '보수대통합' 호소
나경원 "헌재 '무한 연장전'으로 국가 위기 심화…즉시 각하·기각 선고해야"
여자친구 제자 2명 산 끌고 가 협박한 교사, 잘못 시인
창원NC파크 구조물 맞아 수술한 20대女 결국 사망
푸틴 5억 리무진 폭발? "암살 위협 심각"...김정은에게 준 車
방탄소년단(BTS) 진에 기습 뽀뽀한 팬 수사 중지, 왜?...팬들 분노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기수 칼럼
보수, 이재명을 법으로 아웃시키는 꿈 깨라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인생을 바꾸는 다정함의 힘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美, 對中 견제조직 ‘막가파’식 해체가 무서운 이유
‘선수는 무슨 죄?’ 한국 럭비는 왜 그들만의 리그를 치르고 있나 [기자수첩-스포츠]
도둑맞은 광화문 [기자수첩-정치]
한·중 ‘해빙무드’ 속 잊지 말아야 할 것 [기자수첩-유통]
· 삼성전자, 공매도 첫날 ‘6만전자’ 반납
· 트럼프 "휴전합의 안 하면 러 석유에 관세" …석유株, 동반 강세
· 공매도 첫날 타깃된 2차전지주…LG엔솔·SK이노 급락
· 한솔PNS, 최대주주 공개 매수 소식에 ‘상한가’
· 더본코리아, 백종원 “뼈저리게 반성” 사과에 급반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