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미브론즈가 출시한 화이트태닝 보습전용 ‘제이미 콜라겐 밤’이 온라인 입점 소식을 알렸다.
제이미브론즈 사 측은 ‘제이미 콜라겐밤’이 출시한 시즌 만에 국내 화이트태닝 전문스토어 30곳, 온라인몰 13곳에 과 미국 아마존에 입점했다고 알렸다.
제이미 콜라겐밤 은 피부 톤을 브라이트하게 해주며, 탄력과 주름 관리에 도움을 주는 화이트태닝 전문 제품이다.
일반적인 콜라겐 대비 순도와 흡수율이 높은 퓨어 마린 콜라겐을 사용했다. 또한 고산지대에 서식하는 피부 톤 개선에 우수한 7가지 식물 추출물과 색소 침착을 완화하는 비타민 A와 비타민C를 더했다.
또한 기존 화이트태닝 및 콜라겐 보습로션 기존 제품 대비 2배 많은 용량으로 출시했으며, 가격 또한 합리적이다.
운전, 골프 각종 야외운동 등 자외선에 노출되는 외부 활동을 후 생긴 스킨얼룩이나 태닝이 된 스킨도 화이트태닝 시 함께 사용하면 맑고 깨끗하게 톤업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캘리포니아 전속모델인 제니퍼 의 태양빛에서 그을린 태닝 스킨을 브라이트하게 만드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제이미브론즈 로스앤젤레스 마케팅팀은 “JAMIE콜라겐밤은 건조증 및 태닝얼룩 잡는 콜라겐밤 이라는 별명이 붙을 만큼 눈에 띄는 효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화이트태닝 업계의 베스트셀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시즌 제이미 콜라겐밤 을 구매하면 드라이브 하면서 들을 수 있는 썸머바이브 뮤직앨범과 스킨톤 레벨을 셀프로 측정할 수 있는 다크태닝 미터기와, 전국 주요도시에서 사용할 수 있는 IBIZA태닝 콜라겐 화이트태닝 쿠폰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8월 29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태닝전문 스토어 매장 30곳과 현대시티아울렛, 롯데ON, 아마존 등의 온라인 스토어 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