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국민의힘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소속 김도읍(오른쪽 부터), 조수진, 전주혜 의원이 18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이성윤 서울중앙지검장 공소장 유출 관련 성명 발표를 하고 있다.
<포토> 국민의힘 "박범계 장관 직무유기 고발 검토, 이성윤 직무배제 부터"
국민의힘 법제사법위원회 소속 김도읍(오른쪽 두번째 부터), 조수진, 전주혜 의원이 18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이성윤 서울중앙지검장 공소장 유출 관련 성명 발표를 하고 있다. 법사위원들은 "박범계 장관은 즉각 공소장 유출자 색출을 중단하고, 이성윤 지검장에 대한 직무배제부터 단행하라"고 밝히며 "검찰 수사가 청와대와 정권으로 향하자 이를 피의사실 공표로 옥죄려는 의도가 너무 뻔하다. 어떻게 이렇게 대놓고 법무부 장관이 직권을 남용해 검찰수사를 방해할 수 있단 말인가? 이성윤 지검장이 지위와 권한을 남용하여 자신의 비위 …
김오수 청문회 26일 개최…조국·이성윤 등 '지뢰밭'
여야 원내수석 협의서 청문회 일정 합의특별감찰관 추천도 진행, 법사위원장 재분배는 추후 논의김학의 불법출금, 김오수 중립성 바로미터與 '공소장 유출' 프레임으로 돌파할 듯
"文정권 내로남불·물타기"…김도읍, 이성윤 공소장 유출 조사 비판
"박범계, 최순실 국정농단 때는 '알권리' 강조"
'이성윤 공소장' 유출자 징계 여부 물으니… 박범계 "일단, 진상 밝히는 게 중요"
"이성윤 공정재판·개인정보보호 받을 권리 있어"…징계 가능성 시사
추미애 "이성윤 공소장 유출, 검찰의 야만적 작태…추측 늘어놓는 악마의 기술"
"일방적 주장인 공소사실 언론에 흘려 여과 없이 보도…낡은 행태 혁파해야"
어대문 이은 '어대명'? 조기대선 판 깔렸지만…비명계 앞 거대 장벽
박수영 "그래도 이재명은 안된다…진짜 심판 이제부터"
홍준표 "30년 정치 인생 마지막 사명" 대권 출마 시사
"유흥주점 왜 갔어요" 날선 질문에 대답이…정준호, 전주영화제 기자회견서 무슨 일?
"왜 태어났느냐"…두 살배기 딸 울자 짜증난다며 막말하고 때린 20대 아빠
尹, 경호 최장 10년 받는다…전용기 탑승도 가능 [尹 탄핵인용]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