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입당한 윤석열 예비후보를 접견한 자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윤석열 예비후보에 당 배지 달아주는 이준석 대표
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이준석 당대표가 입당한 윤석열 대선 예비후보에게 당원 배지를 달아주고 있다.
대선주자 완전충전 퍼포먼스하는 이준석 대표와 윤석열 예비후보
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입당한 윤석열 예비후보를 접견한 후 대선주자들의 완전 충전을 의미하는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윤석열 예비후보 만난 이준석 대표
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국민의힘에 입당한 윤석열 대선 예비후보가 이준석 당대표를 접견하고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준석 "윤석열, 굉장히 아쉬운 부분이 있다"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2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이 대표는 최고위에 앞서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자신의 지방일정 중에 전격 입당한 것에 대해 "다시 상의를 했어야 되는 부분아 아닌가 싶다"고 밝히며 "원래 2일에 입당하는 걸로 사전에 양해가 있었는데 중간에 정보가 유출됐다고 해서 일정을 급하게 변경한 것으로 알고 있다. 귀책 사유가 어디에 있는지 이견이 있는 것 같은데 형식에 있어 굉장히 아쉬운 부분이 있다"고 말했다.
당찬 '신입 당원' 윤석열 "국민의힘, 많이 변했지만 더 노력해야"
초선 의원 만나 몸 낮추면서도"기존 이념과 정치철학 넓혀야" 지적"정권 연장 저지, 쉬운 일 아니다"며"입당 섭섭해도 이해해주시라"
서지영 "尹 탄핵심판 선고 '오전 11시' 의미심장…4대4 기각될 것"
이재명·김문수에 카카오까지…尹 탄핵심판 선고일 지정에 '정치테마주' 급등
“한국 가면 예뻐진다?”…외국인 환자 10명 중 7명 피부·성형에 ‘쏠림’
[속보] 이재명 "헌재 결정, 승복은 윤석열이 하는 것"
신생아중환자실 간호사가 ‘낙상 마렵다’?...병원 측 사과
"스타 김수현을 법적 처벌할 수 없는 게 현실"…분노의 청원 등장했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정명섭의 실록 읽기
버려진 도읍 후보지, 계룡산
민경우의 운동권 이야기
사법부의 정치 편향성을 어떻게 볼 것인가?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필수 분야 10조원 추경…정쟁 속 ‘골든타임’ 놓친다[기자수첩-경제]
‘선수는 무슨 죄?’ 한국 럭비는 왜 그들만의 리그를 치르고 있나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