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와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 회장이 1일 오전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와 중소기업인 대화에 참석하고 있다.
중소기업인들 방문한 안철수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1일 오전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와 중소기업인 대화에 참석하고 있다.
최고위 주재하는 안철수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30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안철수 "문 대통령, 언론재갈법 거부권 행사해야"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30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안 대표는 "언론의 자유, 표현의 자유, 양심의 자유는 타협의 대상이 아닌 대한민국의 지켜내야 할 최우선의 가치이다. 개헌 빼고 뭐든지 할 수 있는 여당이 언론재갈법을 일사천리로 밀어붙이는 이유는 너무나도 뻔하다. 진실을 가리고 숨겨야 할 자기편 사람들이 너무 많기 때문"이라고 밝히며 "언론재갈법에 대해서 대통령은 입장을 표명하지 않고 있지만, 여당에 우려를 전달했다는 보도가 있었다. 만약 이것이 사실이라면, 여당이 언론재갈법을 강행처리…
안철수 "거대양당, 부동산 쇼타임 끝낼 때"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26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안 대표는 국회의원 부동산 전수조사 결과와 관련해 "국민의힘은 권익위 조사 결과를 존중한다더니 하루만에 조사가 불공정했다하고, 민주당은 12명중 2명 비례대표만 제명하고 의원직을 유지하는 눈가리고 아웅쇼를 벌였다"고 비판하며 "이제 거대 양당은 윤희숙 의원의 사퇴가 '쇼가 아니냐'하는 주제로 정치극장의 무대를 옮기고 있다. 수사기관에서 사실관계를 가리고 결과에 따라 조치하면 될일이다. 모두 쇼타임을 끝낼 때"라고 말했다.
안철수 "검수완박에 이어 언자완박(언론자유 완전 박탈)"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26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안 대표는 여당의 언론중재법 강행 처리와 대통령 사위 특혜취업 의혹과 관련해 "검찰수사를 통한 실체적 진실파악은 물론 언론보도를 통한 의혹 제기마저 불가능해진다면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는 죽고 권력자들만 살판 나는 것"이라고 비판하며 "대통령과 그 가족은 검수완박에 이어 언자완박(언론자유 완전 박탈)로 시간은 우리편이라는 확신을 갖고 버티기에 돌입하는 모양새"라고 말했다.
연쇄탄핵마(連鎖彈劾魔)…"아무 것도 따지지 않고" 국무위원 전원 탄핵 野 초선에 '술렁'
[속보] 정부, 미얀마 지진에 200만달러 규모 인도적 지원 제공
문재인 뇌물 혐의 서면조사에…민주당 "검찰, 자중자애하라"
'폼페이 최후의 날' 연인처럼…'산불 사망' 80대 노부부의 마지막 모습
“셀프 열애설 터트린 미친X 됐어” 자존감 바닥났던 김새론
"강동 싱크홀 사고 후 딸 급식 끊겨" 김경화 전 아나운서, 비난 세례에 '사과'
실시간 랭킹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