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의원직 사퇴를 선언한 더불어민주당 이낙연 대선 경선 후보가 14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장실을 찾아 박병석 국회의장과 인사를 하고 있다.
정세균 표심 껴안기…이재명 "나도 SK사단" 이낙연 "정신 새길 것"
정세균 빠진 호남, 與경선 최대 분수령'전략적 투표'냐 '그래도 호남 출신'이냐與원내지도부, 정세균 사퇴에 "안타까워"
악수하는 이낙연-김종인
14일 오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제22회 세계지식포럼 개막식에 참석한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김종인 전 국민의힘 비대위원장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인사 나누는 이낙연-유승민
14일 오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제22회 세계지식포럼 개막식에 참석한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유승민 국민의힘 대선후보,송영길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인사를 나누고 있다.
악수하는 이재명-이낙연
14일 오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제22회 세계지식포럼 개막식에 참석한 이낙연,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인사를 나누고 있다.
지역구 '종로' 찾은 이낙연, "본선 승리로 보은" 약속
더불어민주당 대선주자인 이낙연 전 대표가 13일 "종로구민으로 살면서 본선 승리로 은혜에 보답하겠다"는 뜻을 밝혔다.이낙연 전 대표는 이날 지역구인 서울 종로 지구당 관계자들을 만나 대의를 위해 '의원직 사퇴'라는 배수진을 치게 된 배경을 설명하고, 자신의 사퇴로 인해 일자리를 잃게 됨에도 이해해 준 보좌진에 대해서도 미안함과 고마운 마음을 건넸다.이 전 대표는 "대형 악재들이 잇따라 터지는 후보로는 본선 승리가 어렵다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가 일본을 누를 정도로 국력이 커진 만큼 국가를 장차 안정적으로 이끌 수 있…
[단독] 국민의힘 '쌍권', '尹 선고일 지정'에 제주4·3 추념식은 불참키로
尹탄핵심판 선고 절차는?…전원일치면 '이유'·나뉘면 '주문' 먼저
[상호관세 폭격 D-1] '메이드 인 아메리카 칩'도 무용?...삼성·SK '고심'
외국인 북한산서 담배를...공원 측, 외국인이라 처벌 안 된다?
장제원 사망하자 5년 전 '박원순 사건' 글 다시 올린 교수
김새론 유가족 측 “고인 친구 8명, 미성년 시절 김수현과 교제 알아”
실시간 랭킹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정명섭의 실록 읽기
버려진 도읍 후보지, 계룡산
민경우의 운동권 이야기
사법부의 정치 편향성을 어떻게 볼 것인가?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필수 분야 10조원 추경…정쟁 속 ‘골든타임’ 놓친다[기자수첩-경제]
‘선수는 무슨 죄?’ 한국 럭비는 왜 그들만의 리그를 치르고 있나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