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김기현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1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국정감사대책회의에 참석하고 있다./공동취재사진
국정감사대책회의 주재하는 김기현 원내대표
김기현 (오른쪽 두번째)국민의힘 원내대표가 1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국정감사대책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공동취재사진
이재명 비판하는 김기현 "위선과 거짓의 가면 벗겨내겠다"
김기현 (오른쪽 두번째)국민의힘 원내대표가 1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국정감사대책회의에서 이재명지사의 고소 건을 적은 자료를 들고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김 원내대표는 "이재명 후보는 정작 자신이 공직자가 된 이후 자기에 대한 의혹 제기와 보도에 대해 고소·고발을 남발하고 자기에 가해지는 비판과 문제제기를 고발로 풀어왔다. 고소고발 전문꾼을 능가하는 '고소대마왕'"이라고 비판하며 "이 지사에 대한 도덕성, 능력, 자질 부분에 대한 검증은 야당의 당연한 책무다. 이번 국감에서 국민에게서 위임받은 국회 권한으로 이 지사의 위선과 거짓의 …
김기현 "이재명은 고소대마왕"
김기현 (가운데)국민의힘 원내대표가 1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국정감사대책회의에서 이재명 지사의 고소 건을 적은 자료를 들고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김 원내대표는 "이재명 후보는 정작 자신이 공직자가 된 이후 자기에 대한 의혹 제기와 보도에 대해 고소·고발을 남발하고 자기에 가해지는 비판과 문제제기를 고발로 풀어왔다. 고소고발 전문꾼을 능가하는 '고소대마왕'"이라고 비판하며 "이 지사에 대한 도덕성, 능력, 자질 부분에 대한 검증은 야당의 당연한 책무다. 이번 국감에서 국민에게서 위임받은 국회 권한으로 이 지사의 위선과 거짓의 가면을…
세종의사당 설치법 정부이송 서명식 발언하는 김기현 원내대표
국민의힘 김기현 원내대표가 30일 오전 국회 본청 국회의장실에서 열린 국회법(세종의사당 설치법) 정부이송 서명식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인사 나누는 박병석 국회의장-김기현 국민의힘 원내대표
박병석 국회의장(오른쪽)과 김기현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30일 오전 국회 본청 국회의장실에서 열린 국회법(세종의사당 설치법) 정부이송 서명식에서 인사하고 있다.
해외 투자자는 왜 한국 기업 주총서 충격 받았나
정장입고 나타난 백종원, '꾸벅' 90도 허리 숙이며 "뼈저리게 반성"
가세연이 공개한 그루밍 범죄 증거? 속옷 마네킹 영상 보내며 “XX보인다”
‘주인집 변태손자’...女세입자 집 앞서 음란행위 ‘충격’
[데일리 헬스] '폭싹' 애순이 엄마 광례(염혜란) 요절케 한 이 질환, 잠녀만 걸릴까
[속보] 장제원, '비서 성폭행 혐의' 첫 경찰 소환조사
실시간 랭킹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