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김기현(왼쪽) 국민의힘 원내대표와 한기호 사무총장이 19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정감사대책회의에서 귀엣말을 나누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이재명 국감' 2차전 준비하는 국민의힘
김기현 국민의힘 원내대표 등이 19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정감사대책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국민의힘, 이재명 국감장 '흐흐흐'에 "국민 모독 행위"
"조롱 섞인 답변 태도 매우 부적절70% 국민 '대장동' 특검 필요 판단모를리 없는 李의 시종일관 비웃음국감 지켜보는 국민들에 대한 모독"
김기현 "적반하장 이재명, 조폭 연계인물이 대통령 안된다는 것은 자명한 이치"
김기현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19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정감사대책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김 원내대표는 경기도청 국정감사와 관련해 "이재명 주연의 적반하장식 궤변 대행진이었다"고 비판하며 "이 후보의 태도는 A를 물으면 B를 답하는 동문서답, 본질 흐리기, 잡아떼기, 이명박·박근혜 정권과 국민의힘 탓하기, 분개하기, 협박하기의 무한반복이었다. 조국 사태 때와 참 많이 닮았다는 생각이다. 조직 폭력배와 깊은 관계를 맺은 그런 조폭 연계 인물이 이 나라의 대통령이 돼서는 안 된다는 것은 너무나 자명한 이치"라고 말…
국정감사대책회의 주재하는 김기현 원내대표
김기현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19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정감사대책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최고위 발언하는 김기현
국민의힘 김기현 원내대표가 18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서지영 "尹 탄핵심판 선고 '오전 11시' 의미심장…4대4 기각될 것"
야5당, '최상목 탄핵안' 국회 본회의 보고
“한국 가면 예뻐진다?”…외국인 환자 10명 중 7명 피부·성형에 ‘쏠림’
"스타 김수현을 법적 처벌할 수 없는 게 현실"…분노의 청원 등장했다
신생아중환자실 간호사가 ‘낙상 마렵다’?...병원 측 사과
‘뜬금’ 동생 사생활 폭로? 故 설리 오빠 발언에 시청자 “그만”
실시간 랭킹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정명섭의 실록 읽기
버려진 도읍 후보지, 계룡산
민경우의 운동권 이야기
사법부의 정치 편향성을 어떻게 볼 것인가?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필수 분야 10조원 추경…정쟁 속 ‘골든타임’ 놓친다[기자수첩-경제]
‘선수는 무슨 죄?’ 한국 럭비는 왜 그들만의 리그를 치르고 있나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