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대표(가운데)가 21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외교통일위원회의 외교부, 통일부 등에 대한 종합감사에 앞서 정의용 외교부 장관(왼쪽), 이인영 통일부 장관과 대화를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송영길 "윤석열 '고발 사주' 의혹, 대통령 돼도 탄핵 사유" 주장
"모의 정황 드러나…검찰 수사 신속히 종결돼야"경기도 국감 대해선 "野가 오히려 한 방 맞았다"
소상공인단체 간담회 발언하는 송영길 대표
20 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소상공인단체 간담회에서 송영길 당대표가 발언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송영길·민형배 "김용판 '돈다발', 국민의힘 대응팀 기획"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의힘이 당 차원에서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조폭 연루설'을 기획한 정황이 있다고 주장했다.송영길 민주당 대표는 20일 MBC라디오 김종배의 시선집중에 출연해 민주당 대선후보인 이재명 지사의 조폭 연루설을 제기하며 돈다발 사진을 공개한 김용판 국민의힘 의원에 대해 "단순한 실수가 아니라 전담 조직을 만들어서 기획한 것"이라고 말했다.송 대표는 돈다발을 건넸다고 주장하는 박 모 씨의 아버지가 국민의힘 소속으로 성남시 의원을 세 차례 지낸 인물이라며 "이 사람이 같이 장영하 변호사라는 분을 만나서 조작한 것 같다"고 밝혔…
송영길-윤호중, 민주당 투톱의 대화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대표(왼쪽)가 20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윤호중 원내대표와 이야기하고 있다.
"어디 감히 전두환,호남을 들먹이나" 윤석열 맹비판 하는 송영길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0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송 대표는 전두환 전 대통령을 옹호한 발언을 한 윤석열 전 검찰총장과 관련해 "윤석열 국민의힘 예비후보가 어제 '전두환씨가 쿠데타와 5.18을 빼면 정치를 잘했다는 분들이 많다'는 망언을 늘어놨다"고 밝히며 "말문이 막힌다. 이완용이 나라 팔아먹은 것 빼놓고 정치를 잘했다고 한 것과 다름 없다. 정치권 입문 이후 하루도 빼먹지 않고 비정상적인 언행에 이어 급기야 전두환씨를 찬양하는 데까지 이른 것이다. 어디 감히 전두환의 가장 큰 피해자 호남인을 …
"예상했지만 처참"…헌재 판결 앞두고 재보선 민심 확인한 국민의힘 '당혹'
"정청래 팀킬이냐"…'폭력적일 것 같은 정치인 1위 이재명' SNS 공유 논란
미인계 걱정?... 美, 중국인과 ‘연애·성관계 금지령’
이천 골프장서 공맞아 사망… 골퍼·캐디 '과실치사' 기소
"숲에 불에 탄 시신이" 신고에 경찰 달려갔더니...정체에 '깜짝'
신생아 학대 간호사 더 있었다...“달래줬더니 ㅇㅈㄹ”
실시간 랭킹 더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정명섭의 실록 읽기
버려진 도읍 후보지, 계룡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필수 분야 10조원 추경…정쟁 속 ‘골든타임’ 놓친다[기자수첩-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