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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커들의 성지" 볼디스트, 하남 팝업 '흥행'…목표매출 250% 달성


입력 2021.11.22 15:44 수정 2021.11.22 15:47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볼디스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의 볼디스트는 지난 8일부터 21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에 첫번째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결과 목표 매출의 250%(2.5배)를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볼디스트는 고기능성 소재와 함께 워크웨어에 필수적인 실용 디자인으로 접근한 국내 첫번째 워크웨어 브랜드로, 리얼워커들의 필드테스트 등으로 상품력을 인정받으며 국내 워크웨어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음을 입증했다.


팝업스토어는 볼디스트의 상품을 실제로 보고 싶었던 워커들의 방문이 줄을 이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무릎 부분에 내마모성이 뛰어난 소재를 더한 ‘워크 조거팬츠’와 ‘워크재킷2.0’은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가장 좋은 판매고를 보였다. 단체 구매 문의 또한 팝업스토어 오픈 전과 비교했을 때 3~4배가 증가했으며, 이는 다시 코오롱몰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


내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워크부츠 전시도 방문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박병주 볼디스트 팀장은 "국내는 아직도 리얼 워크웨어보다는 워크웨어 스타일이 트렌드로 소개되고 있다"며 "볼디스트는 스타일은 물론 작업자에게 필수적인 기능을 디자인으로 녹여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볼디스트 상품의 진면목을 알리게 됐을 뿐 아니라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볼디스트는 지속적인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상품을 개발할 것이며,이는 작업 현장에서 필수품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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