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중앙방역대책본부는 27일 0시 기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4,207명 발생했다고 밝혔다.
위중증 환자는 1,078명 발생해 일주일째 1,000명대를 유지했다.
남들 대신 코로나 백신 '17번' 맞은 인도네시아 남성 몸 상태
코로나19 예방 백신 접종을 피하려는 사기 수법이 늘어나고 있다.24일(현지시간) 아사히신문에 따르면 인도네시아의 40대 남성이 코로나19 백신 접종 대상자들에게서 돈을 받고 17차례에 걸쳐 대신 주사를 맞았다는 사실을 인터넷에서 공개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인도네시아 중부 술라웨시섬에서 한 남성(49)은 "백신 접종을 대행하고 1인당 10만~80만 루피아(약 8400~6만 7000원)씩을 받았다"고 말하는 동영상을 게재했다. 이 영상은 순식간에 전국에 퍼지면서 현지 방송에 보도됐다.이를 본 경찰은 현행법 위반으로 보고 즉각 이 남…
"슈가를 시작으로"…방탄소년단서 코로나 확진자 추가 발생했다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슈가에 이어 RM과 진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확진됐다.BTS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지난 25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이 같은 사실을 밝혔다.빅히트뮤직에 따르면 RM은 지난달 27~28일과 이달 1~2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진행된 콘서트 이후 미국에 머무르다 이달 17일 귀국했다.귀국 직후 진행한 유전자 증폭 검사에서는 음성 판정을 받아 자가격리 중이었지만 격리 해제 전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다. 별다른 증상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진은 미국에서 귀국 직후…
"콧물·두통 등 감기 증상 절반은 코로나 가능성 있다"
일반적인 감기 증상이 있는 환자 절반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감염됐을 가능성이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23일(현지시간) 영국 BBC방송 등은 코로나19를 추적해 온 영국 보건과학기업 조(Zoe)와 킹스칼리지 런던 연구팀은 "감기 증상이 있다면 즉각 코로나19 검사를 해야 한다"는 고 말했다.스펙터 교수는 "지난주 증상이 있는 확진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했다"며 "대부분의 오미크론 양성 환자는 목 통증과 콧물, 두통으로 시작되는 일반 감기와 같은 증상을 느낄 것"이라고 말했다.이어 "코로나19 주요 증상이 더는 반복…
헌재 '尹 탄핵' 선고 전인데…기사회생 이재명, 사실상 '대권 행보'
이재명 '대통령 놀이' 한창인데…李에 맞설 유력 與잠룡은 누구?
[속보] 美지질조사국 "미얀마 강진 사망자 1만명 넘을 확률 71%"
“김새론, 가족과 사이 안 좋았다” 주장 뒤엎는 모친과의 카톡
"산불에 죽어가는 동물들 어쩌라고…" 쌓아둔 개밥 죄다 훔쳐간 무리
"대기업 넘었다" 산불 피해 성금 100억 기부한 '애터미', 어떤 회사?
실시간 랭킹 더보기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