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는 ㈜스마일게이트알피지와 함께 국내 대표 MMORPG인 로스트아크 전용 PLCC 발급을 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로스트아크 카드는 유저들이 선호하는 모코코와 웨이 등 게임 내 인기 캐릭터를 활용해 8종의 디자인으로 출시되며, 게임뿐만 아니라 실생활에서도 끊김 없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이 탑재됐다.
먼저 로스트아크에서 각종 유료 상품 및 아이템을 구매하는데 필요한 게임머니인 로열크리스탈을 해당 카드로 충전 시 월 최대 2만5000원의 1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무조건 할인을 선호하는 최근 고객 트렌드에 맞춰 BC카드의 국내 가맹점과 더불어 해외 가맹점에서도 전월실적 조건 없이 결제금액의 0.5% 청구할인 혜택을 기본 제공한다. 국내 온라인 가맹점의 경우 1.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양사는 로스트아크 카드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스트아크 카드를 발급 받는 고객 중 선착순 5000명에게는 로스트아크 게임 내 카드형 아이템을 모티브로 한 한정판 굿즈를 제공한다. 선착순에 들지 못한 고객에게는 연회비 10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 발급 개시일로부터 직전 6개월 간 BC바로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다음 달 28일까지 로스트아크 카드로 로열크리스탈을 누적 5만원 이상 충전할 경우 5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누적 10만원 이상 충전하는 고객에게는 전용 아이템 패키지를 수령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BC카드는 스마일게이트알피지와 함께 게임 내에서도 로스트아크 카드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월 9일까지 게임 내 별도 구현된 이벤트 공간에서 NPC가 부여하는 퀘스트를 수행하면 특별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로스트아크 카드 발급 여부와 관계없이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박주학 BC카드 상품개발팀장은 "로스트아크 카드를 통해 모험가들이 게임은 물론 현실에서도 끊김없이 만족스러운 결제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양사의 데이터 기술력과 적극적인 협업을 바탕으로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혁신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