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5일 오후 1시께 서울 중랑구 면목동 동원시장 근처의 한 상가로 택시가 돌진하는 사고가 일어났다. 다행히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택시는 이날 오후 1시4분쯤 중앙분리대를 넘어 상가 1층 식당 출입문 부근을 들이받았다.
택시 운전자는 경상을 입고 현장에서 치료를 받았다. 식당은 당시 영업중이었으나 가게 주인과 손님 모두 안쪽에 있어 추가적인 인명피해를 발생하지 않았다.
경찰은 구체적인 사고 발생 경위를 조사 중이다.
[내일날씨] 서울 영하 9도 등 강추위 기승…미세먼지 '좋음'
일요일인 6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아침기온이 -10도 이하로 떨어지는 강추위가 이어질 전망이다. 일부 지역에는 눈이나 비가 올 것으로 보인다.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아침 최저기온은 -15~-2도, 낮 최고기온은 -3~6도로 예상된다.한파특보가 발효된 경기 내륙과 강원 내륙·산지, 충청 내륙, 경북 북부 내륙을 중심으로 7일까지 아침기온이 -10도 이하로 떨어질 것으로 예보됐다. 경기 북부와 강원 내륙·산지의 경우 -15도 내외까지 내려갈 것으로 보인다.주요 지역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9도 ▲인천 -8도 ▲춘천 -14도 ▲…
이재명 "부울경 1시간대 생활권·경남 '항공우주산업 핵심 거점'" 약속
李, 창원 현대로템 공장에서 '경남 8대 공약' 발표"경남을 우주 개척 전진기지로 발돋움 시키겠다"
경찰 “프로배구 김인혁 타살 혐의점 없다”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된 프로배구 선수 김인혁에 대해 타살 혐의점이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5일 연합뉴스는 경기 수원남부경찰서가 김인혁의 자택 등을 조사한 결과 타살 혐의점이 없다는 결론을 내렸다고 밝혔다.경찰 측은 "자택에서 신변을 비관하는 내용의 메모가 발견됐다"며 "외부에서 침입한 흔적도 없어 현재까지 타살 등 범죄 혐의점은 없는 것으로 보고 있다. 추가 조사가 필요한 부분이 있는지 들여다본 뒤 특이점이 없으면 내사 종결할 방침"이라고 덧붙였다.또한 경찰은 유가족의 뜻을 존중해 부검을 실시하지 않을 방침이라고 전했다.앞서 김인혁…
황희 문체부 장관 “한복 논란, 오해의 소지 생길 수 있다”
문화체육관광부의 황희 장관이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개회식서 불거진 ‘한복 논란’에 대해 오해의 소지가 생길 수 있는 부분이라고 지적했다.황희 장관은 5일 중국 베이징에 위치한 메인 미디어센터를 방문해 국내 취재진들과 만나 "소수 민족이라고 할 때는 그 민족이 하나의 국가로 성장하지 못한 경우"라며 "한국은 바로 옆에 세계 10위권의 큰 나라로 존재하고 있는데 (한복 논란은)양국 간 관계에 오해의 소지가 생길 수 있다"고 지적했다.이어 "오전 중국 신화통신과 인터뷰에서도 '한국 문화가 전 세계로 퍼지는 상황에서 한 나라로 성장하…
송영길 "곽상도 구속…대장동 게이트 실체 드러났다"
민주당 "김만배와 윤석열 유착 의혹, 검찰은 적극 수사에 나서라" 역공
[속보] 권성동 "김어준·이재명·민주당 초선 등 72명, 내란음모·선동죄로 고발"
연쇄탄핵마(連鎖彈劾魔)…"아무 것도 따지지 않고" 국무위원 전원 탄핵 野 초선에 '술렁'
"강동 싱크홀 사고 후 딸 급식 끊겨" 김경화 전 아나운서, 비난 세례에 '사과'
“셀프 열애설 터트린 미친X 됐어” 자존감 바닥났던 김새론
급경사지에 낙엽 축적까지…지리산 산불 진화 장기화
'대전 초등생 살해 교사' 명재완, 과거 모습 보니…범행 전 기이한 전조증상
실시간 랭킹 더보기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