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더닷컴은 리뉴얼 1주년 기념 ‘바바더닷컴 A TO Z’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바바더닷컴은 코로나19 및 소비 패턴 변화에 따라 지난해 7월 프리미엄 서비스 ‘프리미엄 토탈 케어 서비스’를 새롭게 단장해 선보였다. 프리미엄 토탈 케어 서비스는 AI가 고객 취향에 맞는 상품을 추천하고 개인별 맞춤 혜택까지 제공하는 등 고객의 취향과 편의까지 고려한 프리미엄 서비스다.
또한 AI기반의 개인화 타겟팅 및 상품 추천 등의 기능이 탑재된 AI기반 마테크 솔루션 ‘그루비’를 도입해 온라인 쇼핑의 편의성까지 높였다.
아울러 앱에 최적화된 자체 라이브 커머스 ‘바바온(ON)’의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작년 12월에 전문 라이브쇼퍼를 영입한데 이어 올 4월에는 바바온의 카테고리를 기존 패션에서부터 뷰티·라이프 분야까지 확장해 소비자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향상시킨 바 있다.
그 결과 ▲성별 ▲연령 ▲원하는 제품군 및 스타일 등을 설정하면 고객의 취향에 어울리는 제품을 추천하는 AI맞춤 솔루션 케어프렌드 이용자수는 누적 4만명을 기록했고, 바바온은 누적 조회수 258만뷰를 달성했다.
특히 바바더닷컴은 리뉴얼 이후 새로운 프리미엄 서비스들이 가세해 폭발적인 시너지 효과를 내면서 신규 회원 365% 향상, 앱 다운로드 수 410% 증가, 프리미엄 멤버십 가입 163% 증가 등 성공적인 결과를 이끌어냈다.
바바더닷컴은 리뉴얼 1주년 기념 및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달 말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로에베 게이트 미니 백 민트 ▲LG프라엘 에센셜 부스터 등 래플 이벤트와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추첨 증정 이벤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김태은 바바더닷컴 기획마케팅사업부 이사는 "바바더닷컴만의 프리미엄 개인 맞춤 서비스 프리미엄 토탈 케어와 브랜드 모델 김남주가 만나 환상적인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