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에어부산, 日 노선 전 탑승객에 위탁수하물 30kg 무료 제공


입력 2022.07.25 09:26 수정 2022.07.25 09:27        이슬기 기자 (seulkee@dailian.co.kr)

ⓒ에어부산

에어부산이 일본 노선 승객들을 위해 파격적인 위탁수하물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부산은 9월 7일까지 5개 일본 노선(인천-나리타·오사카·후쿠오카, 부산-오사카·후쿠오카)을 탑승하는 승객 전원을 대상으로 위탁수하물을 30kg까지 무료 제공하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여름 방학을 맞아 한국과 일본을 오가는 유학생들과 비즈니스 출장자들의 짐이 많을 것으로 판단해 타 항공사와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수하물 혜택 프로모션 없이 30kg의 수하물을 맡기면 편도 기준으로 약 15만원의 비용이 추가로 발생하지만 이번 혜택을 통해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위탁수하물 혜택에 더해 ▲여정 변경수수료 1회 면제 ▲제휴사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일정이 유동적인 승객의 경우 최초 예약 후 1회까지 여정 변경이 무료로 가능해 항공권 예약에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일본 여행 수요를 높이기 위해 실질적으로 피부에 와닿는 혜택들로 구성했다”며 “일본으로 가는 관광객 뿐 아니라 한국과 일본을 오가는 현지 유학생, 교민들이 에어부산을 통해 이번 혜택을 누리기를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이슬기 기자 (seulke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슬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