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도가(코레일)가 협력사와 실시간 소통을 위해 카카오톡 채널 '코레일청렴SOS'를 개설하고 핫라인을 구축했다고 25일 밝혔다.
접수된 상담내용은 코레일 감사실이 1차적으로 확인·조사하고, 유형에 따라 담당부서로 배정해 개선계획과 결과를 협력사에 답변한다. 신속한 답변을 위해 코레일은 관련부서 담당자를 포함한 '핫라인대응팀'을 구성하고 접수된 의견을 검토해 제도개선에 반영하기로 했다.
카카오톡 채널 ‘코레일청렴SOS’를 추가하고 익명으로 1대 1 대화를 요청하면 신청인의 신분노출 없이 철저한 보안을 유지하면서 상담할 수 있다.
이강진 코레일 상임감사위원은 "의견 청취에 머물지 않고 협력사의 목소리를 반영한 합리적 정책을 추진하고자 한다"며 "국민에게 신뢰 받는 코레일이 될 수 있도록 윤리경영 실천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국철도가(코레일)가 협력사와 실시간 소통을 위해 카카오톡 채널 '코레일청렴SOS'를 개설하고 핫라인을 구축했다고 25일 밝혔다.
접수된 상담내용은 코레일 감사실이 1차적으로 확인·조사하고, 유형에 따라 담당부서로 배정해 개선계획과 결과를 협력사에 답변한다. 신속한 답변을 위해 코레일은 관련부서 담당자를 포함한 '핫라인대응팀'을 구성하고 접수된 의견을 검토해 제도개선에 반영하기로 했다.
카카오톡 채널 ‘코레일청렴SOS’를 추가하고 익명으로 1대 1 대화를 요청하면 신청인의 신분노출 없이 철저한 보안을 유지하면서 상담할 수 있다.
이강진 코레일 상임감사위원은 "의견 청취에 머물지 않고 협력사의 목소리를 반영한 합리적 정책을 추진하고자 한다"며 "국민에게 신뢰 받는 코레일이 될 수 있도록 윤리경영 실천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