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이 16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250만호+α' 규모의 윤석열 정부 첫 주택공급대책을 발표하고 있다.
원희룡 장관 "풍수해 대응 철저…이재민 긴급 주거지원 당부"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은 폭우로 인한 도로·철도 침수 등 피해를 신속히 복구하고 선제적 예찰활동으로 추가 피해를 예방함과 동시에 이재민을 위한 긴급 주거지원에 만전을 기하라고 주문했다.이에 따라 국토부에 설치한 상황실을 중심으로 전국 지방국토관리청 및 항공청 등 소속기관과 한국도로공사, 양 공항공사, 한국철도공사 등 산하기관과 함께 비상근무체계를 가동 중이다.9일 오후 4시 30분 기준 도로는 국도3호선 연천군 일대와 광주원주고속도로 원주방향 14.4㎞ 구간에서 발생한 비탈면 유실은 응급복구가 완료됐다.용인서울선 서판교IC 인근에서…
원희룡 장관, 침수차 적치장 방문…"소비자 피해 대책 마련"
국토교통부는 원희룡 국토부 장관이 15일 과천시 서울대공원 침수차 임시 적치장을 방문해 최근 집중호우로 대량 발생한 침수차 발생현황을 점검하고, 손해보험협회 및 손해보험사들과 소비자 피해 보상 및 중고차 불법유통 방지방안에 대해 논의했다고 밝혔다.원 장관은 현장을 둘러보며 "침수차량 중 일부는 폐차가 불가피한데도, 침수사실을 숨기고 차량을 매매하는 잘못된 관행이 있다"며 "특히 자차보험에 가입되지 않은 침수 차량이 중고차 시장으로 유입될 경우, 국민 안전에 큰 위협이 될 것이다. 이러한 사태를 원천차단하기 위해서는 성능상태점검에서 …
부동산관계장관회의 발언하는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
윤석열 정부의 첫 주택공급대책 발표를 앞두고 있는 16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부동산관계장관회의에서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이 발언을 하고 있다.
부동산관계장회의 참석한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
원희룡 "사실상 사법 내전 상태…대법, 이재명 무죄 파기 환송해야"
고려아연, 정기주총서 영풍 주식 의결권 제한…영풍 25% 상호주 형성 '도돌이표'
산림청 "오늘(28일) 주불 진화 총력…모든 자원 집중 투입"
가세연이 공개한 그루밍 범죄 증거? 속옷 마네킹 영상 보내며 “XX보인다”
전남 구례서 산불 날 뻔...휴가 중이던 소방위가 진화
‘8800만원 시계’ 차고 엘살바도르 수용소 홍보를? 美장관 논란
실시간 랭킹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