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는 일상에서 여행지의 향기와 설렘이 그리운 고객들을 위해 여행을 향으로 기록하는 향기 브랜드 페일블루닷과 협업한 한정판 ‘런던&이비자 향기 어매니티 세트’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하나투어는 2021년부터 일상에서 여행의 설렘을 전하고자 설렘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첫 번째 설렘 프로젝트 #하나만들어도설레를 통해 음원을 발표한 데에 이어 올해는 두 번째 설렘 프로젝트로 여행의 설렘을 향기로 전하는 #하나만맡아도설레를 진행한다.
향기 어매니티 세트는 하나투어 설렘 프로젝트 2탄 #하나만맡아도설레의 일환으로 출시한 방향 제품이다. 영국 런던과 스페인 이비자 여행의 설렘을 플레이리스트로 전한 #하나만들어도설레와 같이 #하나맡아도설레 역시 두 곳의 여행지를 모티브로 룸 스프레이와 패브릭 스프레이 구성의 향기 어매니티 세트를 준비했다.
뿌리는 순간 여행지의 향이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잊고 있던 여행의 추억과 설렘을 상기시키고 코로나 이후 쌓인 여행에 대한 고객들의 갈증을 달래 주고자 했다. 더불어 국내 여행 업계 최초로 향기 제품을 출시했다는 그 의미까지 남다르다.
▲런던향 룸 스프레이는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런던의 대표 관광지 빅벤 시계탑의 감성과 분위기를 차분한 발사믹 우디 계열 향기로 풀어냈다. ▲이비자향 패브릭 스프레이는 흥겨운 클럽 파티로 MZ세대들의 워너비 여행지가 된 스페인 이비자만의 경쾌하고 밝은 느낌을 상큼한 프루티 시트러스 계열 향기로 담아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향수로 개성을 표현하는 MZ세대 트렌드와 여행지에서 느꼈던 향이 여행의 설렘을 상기시킨다는 점에서 착안해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한 것"이라며 "MZ세대 여행 트렌드에 맞춘 이색적인 마케팅 활동과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