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기술로 만든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 전문몰 굽네닭컴이 달라스튜디오 ‘네고왕’과 함께 오는 12일까지 ‘네고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굽네닭컴은 웹기반 콘텐츠 주소비층인 Z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소비자들과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웹 예능 ‘네고왕’과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지난 6일 달라스튜디오 채널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굽네닭컴 브랜드 대표와 진행자인 황광희가 유쾌하고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파격적인 협상을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행사는 6일부터 12일까지 7일간 굽네닭컴 공식몰에서 진행된다. 굽네닭컴은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이하 오통닭),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이하 소맛닭) 등 대표 닭가슴살 제품 6종 6팩으로 구성된 ‘굽네 시그니처 세트’를 최대 65% 할인한 금액에 판매한다.
해당 세트는 10만 개 한정 수량이 준비된다. 메인 세트 외 기획상품으로 ▲굽네 치밥 세트 ▲굽네 닭가슴살 맛보기 샘플러 ▲굽네 닭가슴살 만두 세트 총 3가지가 최대 55% 할인된다. 각 5만 개씩 총 15만 세트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굽네닭컴 네고왕 프로모션은 공식물 회원가입 후 이벤트 배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 ID 당 종류별로 1세트씩 구매할 수 있고 2세트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된다.
굽네닭컴은 시그니처 조리 기법인 굽네 오븐구이 기술력과 시그니처 소스를 적용한 닭가슴살, HMR 제품으로 소비자의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 TV 광고를 진행한 굽네닭컴의 대표 제품인 오통닭은 지난 5월 ‘오통닭 양념갈비맛’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 바 있다.
오통닭은 국내산 닭가슴살을 180℃ 오븐에서 통으로 구워 육즙이 가득하고 식감이 촉촉하다. 굽네 시그니처 소스인 오리지널 치킨과 볼케이노, 갈비천왕 치킨 소스를 활용해 치킨맛 닭가슴살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소맛닭은 누적 판매량 970만팩을 돌파한 인기 제품이다.
한 입 크기로 슬라이스한 부드러운 닭가슴살에 4가지 맛있는 굽네 특제 소스를 듬뿍 넣어 매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닭가슴살이다. 풍부한 소스를 활용해 식단 관리뿐만 아니라 일품요리로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앤건강생활 정수철 대표는 “소비자들이 굽네닭컴 제품을 더 많이 경험할 수 있도록 인기 웹 예능 ‘네고왕’과 함께 최저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맛있고 건강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제품 개발과 폭넓은 마케팅 활동에 주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