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부산은행, 지역 CEO와 소통 간담회 개최


입력 2022.11.28 13:49 수정 2022.11.28 13:49        김효숙 기자 (ssook@dailian.co.kr)

안감찬 부산은행 은행장이 28일 열린 첫 '지역 CEO와 소통' 간담회에 앞서 참석한 지역 기업인들에게 인사말을 말하고 있다. ⓒ부산은행

BNK부산은행은 지역 기업 최고경영자(CEO)와 경제위기 극복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소통 간담회를 릴레이 형식으로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지역 CEO 소통 간담회는 지역의 CEO와 원활한 소통 및 상생 경영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올 초부터 시작한 안감찬 은행장의 '현장 경영 4만km'의 연장이다.


이날 열린 첫 간담회에는 안감찬 은행장 및 지역 기업인들이 참석해 최근 고금리, 고물가, 고환율 지속에 따른 경영 애로사항을 공유하고 지역경제 현안과 극복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안 은행장은 최근 금융시장 변동성과 유동성 리스크 확대로 지역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이 복합적인 경제 위기에 처하지 않도록 부산은행이 차질 없는 지원에 나설 것을 강조했다.


안 은행장은 "부산은행은 지역과 함께하는 든든한 동반자로서 지역 기업 및 소상공인에 대한 적극적인 금융지원은 물론 상생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효숙 기자 (ssoo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효숙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