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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J산림조합상조, ‘소비자중심경영’ 연속 인증


입력 2022.12.13 13:47 수정 2022.12.13 13:51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소비자 친화적 업무 역량 인정


SJ산림조합상조(대표이사 이창석)는 지난 9일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2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2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수여받았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며,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2년마다 평가해 인증을 수여하는 제도이다.


이와 관련해 SJ산림조합상조는 2020년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취득 이후 △모바일 증서 발송 시스템 개발 △고객 응대 채널 단일화를 위한 고객센터 통합 운영 △홈페이지 정보보호 강화 시스템 구축 등을 실시한 결과 올해에도 소비자중심경영 역량을 다시 한번 인정받게 됐다.


이에 대해 이창석 SJ산림조합상조 대표이사는 “2023년에는 다양한 전환 서비스를 출시하고 소비자중심 경영을 이어가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시킬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SJ산림조합상조는 고객과 함께 성장하며 상조업계의 모범을 보일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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