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올스타전 예매 티켓이 매진됐다.
9일 오후 3시부터 예매가 진행된 올스타전 티켓은 판매 개시 3분 만에 3,165석 전량이 매진됐다.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올스타전은 오는 15일 오후 2시 수원 KT 소닉붐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만만치 않은 인니 신태용호, 박항서 감독 라스트댄스 끝낼까
베트남과 인도네시아, 미쓰비시컵 준결승 2차전 맞대결베트남 결승 진출 실패하면 박항서 감독 고별전앞서 열린 1차전에서는 0-0 무승부로 팽팽한 접전
트레이드 루머 김하성…WBC 출전 변수 작용?
보스턴 투수 크리스 세일과의 트레이드 루머 언급이적 이뤄진다면 3월 WBC 출전 어려워질 수 있어
LA 에인절스에 쏠리는 관심, 매각 대금 3.1조원?
매각을 추진 중인 메이저리그 LA 에인절스 구단 인수에 최소 6개 그룹이 뛰어들 전망이다.미국 일간지 USA 투데이는 9일(한국시간) NBA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구단주 조 레이코브를 비롯해 LA 타임스의 오너 패트릭 순시옹, 그리고 일본계 투자 그룹 등이 구단 인수를 검토 중이라고 보도했다.LA 에인절스의 아트 모레노 구단주는 지난해 구단 매각을 공개적으로 밝힌 바 있다. 모레노 구단주는 2003년 디즈니로부터 1억 8400만 달러에 인수했고, 20년이 지난 지금 13배가 넘는 25억 달러(약 3조 1000억원)로 평가받고 있다…
김주형, PGA투어 왕중왕전 공동 5위로 마감
한국 남자 골프의 간판 김주형(21)이 2023년 미국프로골프(PGA)투어 첫 대회인 센트리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스(총상금 1500만 달러)를 공동 5위로 마쳤다.김주형은 9일(한국시간) 미국 하와이주 마우이의 카팔루아 플랜테이션 코스에서 열린 대회 마지막 날 4라운드에서 버디 6개와 보기 한 개를 묶어 5언더파 68타를 기록했다.이로써 최종합계 22언더파 270타를 적어낸 김주형은 J.J. 스폰(미국)과 함께 공동 5위로 대회를 마감했다.이번 대회는 지난해 우승자 및 페덱스컵 상위 랭커들만 출전하는 왕중왕전 성격의 대회다. 대회 …
명현만 로드FC 복귀 임박, 설전 벌인 황인수와?
‘로드FC 미들급 챔피언’ 황인수(29, FREE)과 명현만(38)의 경기 가능성이 제기되면서 로드FC 팬들은 빅 매치를 기대하고 있다.황인수와 명현만은 오랜 기간 설전을 주고받으며, 신경전을 벌여왔다. 명현만이 황인수와 경기를 하게 될 시 그는 약 6년 만에 로드FC 무대에 오르게 된다.명현만은 2015년 ROAD FC 026에서 ‘전 UFC 파이터’ 데니스 스토니치(43)를 1라운드 35초 만에 펀치로 쓰러트리며, 로드FC에 성공적으로 데뷔했다.로드FC 데뷔 전부터 명현만은 당시 최고의 입식 격투기 선수들의 무대 K-1에서 활동…
고법, 이재명 선거법 소송기록 대법에 접수…검찰 상고 하루 만
'언더피프틴' 해명도 논란…방심위 "사전 검토한 적 없어"
[속보] 미얀마 규모 7.7 강진…방콕 고층빌딩 건설中 붕괴
[속보] 경북 산불 주불 진화…발생 149시간 만
‘주인집 변태손자’...女세입자 집 앞서 음란행위 ‘충격’
“난 엄마도 못 지켰다” 산불에 모친 잃은 아들의 후회
실시간 랭킹 더보기
스포츠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