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군벌 간 무력 충돌로 고립됐다가 우리 정부의 ‘프라미스(Promise·약속)’ 작전을 통해 철수한 수단 교민들이 25일 경기 성남시 서울공항으로 입국했다. 이날 이종섭 국방부 장관이 작전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있다.
누가 무식?…민주당 양이원영 尹 방미 '무지성 흠집내기'하다 급기야…
넷플릭스에서 3조 투자 유치했는데제목조차 잘못 읽고 "왜 투자하느냐"삭제하고 새로 올린 글도 '흠집내기'"초딩도 알껄 구분 못하는 무지성"
'한동훈 한번 해보자?'…송영길, 빨간책 공항패션 따라하기
까만색 뿔테 안경에 왼팔에 걸친코트, 빨간색 표지의 책까지 '판박이'검찰 향해 '한 번 해보자'는 메시지?민주당에 대한 핵무기를 갖고 있다?
추미애 마약정치 비판하자…한동훈 "마약 근절 방해가 마약정치"
추미애 "마약정치 그만하라…정치하고 싶으면 내려와서 하라"한동훈 "마약은 정치 몰라…국민 위해 잡겠다는데 정치가 왜 나오냐""'마약정치' 처음 들어봐…추미애가 만든 신조어인 듯 해""누가 잡든 확실하게 잡는 게 중요…신속하고 강력하게 근절해야 해"
"교사와 중학생이 서로 혀를 핥고선…" 학부모들 분노하게 만든 행사
학부모들이 두 눈 뜨고 지켜보는 가운데 10대 학생과 교사 간에 '혀 핥기' 대회를 연 미국의 한 중학교가 논란이 되고 있다.19일(현지시간) 폭스뉴스는 워싱턴주 케너윅에 있는 데저트 힐스 중학교의 교내 단합 대회에서 10대 학생과 교사가 투명 아크릴판을 사이에 두고 입맞춤하는 영상을 공개했다.해당 영상은 아크릴 판을 가운데 놓고 학생과 교사가 동시에 양쪽에 묻은 마시멜로 크림을 핥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는 마치 교사가 10대 학생과 입맞춤을 하는 모습처럼 보인다.이 영상은 행사를 방문했던 학부모가 촬영했다.당시 관중석에 있던 학생…
'돈봉투 의혹' 송영길 출국 금지…피의자 신분 전환
수사 초기 귀국 여부에 모호한 입장 보인 점 고려한 듯이종배 서울시의원, 24일 고발장 제출…자동으로 피의자 신분 전환송영길, 지시·인지·묵인 의혹 모두 부인…"후보가 그런 캠프의 일까지 챙기기 어려워"검찰, 공여자 조사 진행해 금품 수수 국회의원 특정…이후 '종착지' 송영길 수사 방침
해외 투자자는 왜 한국 기업 주총서 충격 받았나
가세연이 공개한 그루밍 범죄 증거? 속옷 마네킹 영상 보내며 “XX보인다”
‘주인집 변태손자’...女세입자 집 앞서 음란행위 ‘충격’
[데일리 헬스] '폭싹' 애순이 엄마 광례(염혜란) 요절케 한 이 질환, 잠녀만 걸릴까
미얀마 규모 7.7 강진에 태국 방콕서 빌딩 붕괴
[속보] 장제원, '비서 성폭행 혐의' 첫 경찰 소환조사
실시간 랭킹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