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스시로한국, '짱구는 못말려!' 한정판 굿즈 출시…키덜트 고객 공략


입력 2024.12.23 14:04 수정 2024.12.23 14:04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2025년도 캘린더 및 스티커, 키링(3종) 한정판 굿즈 출시…매장별 선착순 증정

스시로한국

스시로한국이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와 협업해 한정판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짱구는 못말려’는 대원미디어가 국내 사업권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IP로, 어린이부터 청소년은 물론 어린 시절의 감성을 추구하는 키덜트 문화를 사랑하는 성인에 이르기까지 오랜 기간 남녀노소 모두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이다.


이에 스시로한국은 첫 협업 브랜드로 ‘짱구를 못말려’를 선정하고, 이를 활용한 2025년도 캘린더 및 스티커, 키링(3종) 등의 굿즈를 선보인다. 특히 굿즈, 캘린더, 스티커에는 스시로의 귀여운 마스코트 닷코스시의 캐릭터도 함께해 귀여움을 더한다.


짱구는 못말려 굿즈는 전국 스시로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키링(1종 랜덤)이 증정되며, 10만원 이상 결제 시 캘린더 및 스티커를 증정한다. 굿즈 증정은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포장 및 배달 고객은 제외된다.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증정 이벤트가 종료돼 매장별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스시로한국 관계자는 “스시로를 찾아주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대원미디어와 협업을 통해 ‘짱구는 못말려’ 한정판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2025년에도 맛과 품질, 서비스는 기본,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경험을 선물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스시로’는 일본 회전초밥 국내 매출 1위를 기록한 글로벌 회전초밥 브랜드로, 엄격한 품질기준을 거쳐 엄선한 좋은 식재료를 사용하여 100여가지 이상의 다양한 스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국내에는 지난 9월 새롭게 오픈한 명동성당점을 포함해 인천 연수점, 울산 삼산점, 창원 상남점 등 10개 매장이 운영 중이며, 내년 중 3개 매장을 추가로 오픈 예정이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