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속보 야탑역 2번 출구 8층 상가 건물 화재 "다수 고립"...소방 '대응 2단계' 진화중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인분당선 야탑역 인근 2번 출구 8층 상가 건물에서 불이 나 소방이 비상대응단계를 발령하고 진화에 나섰다.3일 경기도소방재난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후 4시 37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한 8층짜리 건물 1층 음식점 주방에서 불이 났다는 신고가 접수됐다.소방은 건물 안에 고립된 인원이 있다는 신고를 받고 즉각 ‘대응 2단계’를 발령하고 인원 103명에 장비 41대를 투입해 진화에 나섰다.현재 경찰과 소방은 인명 피해 여부를 확인 중이다.
전 세계 생중계되는 尹 체포영장 집행 실시간 상황 "전례 없는 일"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의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체포영장 집행 상황을 외신들이 실시간으로 보도하고 있다.3일(한국시간) 미국의 AP 통신, 영국 로이터 통신을 비롯해 특히 일본 언론들이 큰 관심을 갖고 한국 언론을 인용해 현재 상황을 신속하게 보도 중이다.외신들은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 수사관들이 윤 대통령에 대한 체포영장 집행을 위해 서울 용산구 한남동 대통령 관저 앞에 도착한 상황을 알렸다.AP는 "윤 대통령 거주지에 수천 명의 경찰이 모였다"며 "대통령이 자신을 구금하려는 당국에 협조할지는 불분명하다"고 했다.로이터는…
尹 관저 들어간 윤상현 "공수처장·영장전담판사 즉각 탄핵해야"
"대통령 체포 시도, 탄핵심판 선취 행위""지금이라도 무도한 수사 시도 중단하라"
권영세 "공수처, 시류 영합해 대통령 강제수사…매우 잘못돼"
"윤 대통령 증거 인멸·도주 우려 없어""일반적 수사 원칙 따라 임의수사해야"
與, 민주당 내란선전죄 고발에 이재명·박찬대 무고죄로 '맞고발'
"이재명 반대 국민도 '내란 딱지' 붙여 고발할 건가이게 바로 '이재명식 공포정치' '민주당식 독재 정치'"
[CES 2025-포토] LG전자, ‘공감지능’ 메세지 담은 광고로 관람객 맞이
LG전자가 7일~10일(현지시간)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5’가 열리는 미국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LVCC)에서 ‘공감지능과 함께하는 일상의 라이프스 굿’ 메시지를 담은 광고로 전 세계 관람객을 맞이한다고 5일 밝혔다.LG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2044㎡ 규모 전시관을 운영한다. AI 기술 혁신을 기반으로 고객의 다양한 경험과 공간을 연결, 확장하며 일상을 변화시키는 미래 청사진을 선보인다.
[CES 2025] 현대차 ‘제로원’, 모빌리티·AI 혁신기술 전시
[CES 2025] “소형 모니터 접어서 휴대”...삼성D, 차세대 폼팩터 보따리
권영세 "민주당, 사기 탄핵 사과하고 탄핵안 재의결해야"
오세훈 "탄핵사유서 내란죄 철회한 것은 이재명 위한 정치적 셈법"
문호철 "헌재, 이진숙 방통위원장 탄핵 결정 조속히 내려야"
한동훈 친분 과시설 선 그은 이정재 "동창이라 밥 한번 먹은 것"
"엄마 안녕…" 러 병사 칼에 찔린 우크라 병사의 슬픈 마지막 말
죽은 새끼 업고 헤엄치는 고래 발견...처음이 아니었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의 수공(水攻)?…인도·방글라데시, ‘공포’에 떨고 있다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공항보안 중요성을 상기시키는 액션 스릴러
서지용의 금융 톡톡
한국경제 내수진작에 찬물을 끼얹는 적격비용 제도
‘으샤으샤’하기 바라는 2025 을사년 스포츠계 [기자수첩-스포츠]
이재명 대표에 하지 못한 말 [기자수첩-정치]
“하필 이 시국에”…아쉬움 큰 은행권 파업 [기자수첩-금융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