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숙면 돕는 '입는 오버나이트' 출시


입력 2025.01.20 13:01 수정 2025.01.20 13:01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 좋은느낌이 입는 오버나이트 생리대 전라인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입는 오버나이트 생리대는 2014년 샘 걱정으로 편안히 잠을 청하지 못하던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하고자 유한킴벌리가 국내 최초로 시장에 선보인 제품으로, 소비자가 월경 중에도 안심하고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생리 기간 중 편안한 숙면은 여성 건강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양질의 숙면을 취했을 때 발생하는 호르몬은 규칙적인 월경 주기를 유지하도록 돕기 때문이다.


특히 월경 기간에는 호르몬 변화의 영향으로 잠을 설치기 쉬운 만큼, 숙면을 취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금번 리뉴얼에서 좋은느낌은 여성이 월경 중 보다 편안한 숙면을 경험할 수 있도록 더욱 부드러운 착용감에 집중했다.


핵심은 새로운 듀얼 소프트핏 허리밴드다. 배 조임 없이 부드럽고, 특허받은(특허번호: 1013868000000)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들뜨지 않고 밀착해 월경 중 숙면을 돕는다.


신제품은 전문 감각 패널의 테스트 결과에서도 응답자 중 97.2%에게 기존 제품 대비 부드럽다고 선호되었다.


좋은느낌 입는 오버나이트 생리대는 국내 여성용품 업계 최초로 의약외품 GMP 적합판정을 획득한 유한킴벌리 충주공장에서 전량 생산된다.


와이드 힙커버, 38cm 파워흡수층, 옆 샘까지 방지하는 사이드커버까지 3단계 샘방지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좋은느낌만의 통기성 좋은 소프트 에어홀 커버로 빠른 흡수와 보송한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좋은느낌은 소비자 선호를 고려한 오리지널, 유기농 100% 순면커버, 화학적 표백 공정을 거치지 않은 무표백 100% 유기농 순면커버 등 다양한 입는 오버나이트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리뉴얼 출시를 기념하여 “좋은 잠이 쌓여 날마다 더 좋은느낌” 캠페인을 통해 월경 중 숙면의 중요성을 전달하고, 입는 오버나이트 제품을 통해 보다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독려할 예정이다.


좋은느낌 담당자는 “월경 중 숙면은 여성 건강과도 직결되는 만큼, 이를 도울 수 있는 더욱 부드러운 착용감의 제품을 선보이고자 연구개발에 집중했다”라며, “앞으로도 모든 여성이 몸과 마음 모두 편안한 월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좋은느낌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