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일본 도요타자동차 그룹이 지난해 세계에서 1082만여대의 신차 판매 실적을 기록해 5년 연속 세계 1위를 차지했다고 교도통신이 30일 보도했다.
도요타자동차가 이날 발표한 그룹 신차 판매 실적은 역대 최고였던 2023년 1123만대보다는 3.7% 감소한 수준이다.
그러나 2위인 독일 폭스바겐 그룹(약 903만대)보다는 100만대 이상 많다.
한덕수도 비판…이재명-시중은행장 만남 왜 문제일까
이재명, 시중 은행장 소집에 여권 파상공세"민주당, 금융시장 자율침해법 발의한 시기에…"
'친한' 조경태 "2말 3초 상황변화 있을 것"…한동훈 등판 시사?
"이재명 결심 공판인 2월 26일 전후로 변화있을 것"
"유명 男연예인에 女아나운서 성상납 시켰다" 잇따른 폭로 파문
일본 방송사 후지TV에서 연예인 성상납 의혹이 불거지자 일본 대기업들이 후지TV에서 방영 중인 광고를 중단하고 있다.20일 니혼게이자이신문에 따르면 이날까지 도요타, 닛폰생명, 세븐&아이, 닛산자동차 등 최소 15개 기업 이상이 후지TV에서 방영 중인 광고를 중단한다고 밝혔다.남성 아이돌 그룹 스마프 출신이자 배우인 나카이 마사히로의 성 상납 문제를 둘러싸고 "후지TV 직원이 개입했다"는 보도가 나온 것에 대한 대응으로 보인다.니혼게이자이는 "기업들 사이에 후지TV의 CM 대응을 재검토하는 움직임이 확산했다"며 "CM을 계속…
업소녀와 밀회 즐긴 야구 국대, 미모의 아내는 다 용서했다
걸그룹 출신 미모의 아내를 두고도 유흥업소 여성과 불륜을 저질러 비난을 받은 일본 프로야구 선수가 결국 고개를 숙였다.앞서 지난해 12월 25일 일본 매체 주간문춘은 겐다 소스케(31·세이부 라이온즈)의 불륜 스캔들을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겐다는 긴자의 고급 클럽에서 일하는 20대 여성과 1년 가까이 교제해 왔으며 지난해 11월 있었던 '프리미어12' 대만 원정 중에도 밀회를 즐긴 것으로 드러났다.겐다는 지난 12일 SNS에 글을 올려 "경솔한 행동으로 인해 야구팬과 관계자 여러분께 많은 불편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속보 美, 워싱턴 추락 아메리칸항공 여객기 승객 60명 추정
[속보] 美, 워싱턴 추락 아메리칸항공 여객기 승객 60명 추정
[오늘 날씨] 중부 최고 눈 10cm↑·영하 15도 한파…출근길, 자동차 '배터리 방전' 당황스럽다면?
국민의힘, 김용 2심도 징역형에 "이재명 불법대선자금 의혹 답할 차례"
"이재명·한동훈·우원식에 집중하라"…여인형, 계엄해제 앞두고 '체포 우선순위' 조정
"재수 실패한 아들아 날 봐라"…명문대 합격한 50대 엄마
[데일리 헬스] '이 질환' 앓던 30대 남성, 결국 다리 절단?..."태어날 때부터 극심한 고통"
'박사방' 조주빈, 미성년자 성폭행 혐의 징역 5년 추가
실시간 랭킹 더보기
세계 많이 본 기사 더보기
함께 읽는 통상
미국 신정부 출범에 대처하는 나라들의 자세
배종찬의 정치빅데이터
이념 성향에 권위 무너진 헌법재판소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민주당에 드리우는 낙조
국민의힘 지지율이 '허수' 아닌 '상수' 되려면 [기자수첩-정치]
원료 국산화 위해 칼 빼든 정부…넘어야 할 ‘고개’ [기자수첩-산업IT]
'재판 족쇄' 벗은 이재용, 어깨는 더 무거워졌다 [박영국의 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