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천장 단내림 없이 에어컨 설치"...삼성전자, '인테리어핏 키트' 출시


입력 2025.02.02 10:00 수정 2025.02.02 10:00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방법 간단해 하루만에 설치 가능

무풍 홀 적용...가격 18~19만원

삼성전자가 천장 단내림 공사 없이 시스템에어컨을 설치할 수 있는 '삼성 인테리어핏 키트'를 출시했다.ⓒ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천장 단내림 공사 없이도 시스템에어컨을 설치할 수 있는 '삼성 인테리어핏 키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삼성 인테리어핏 키트는 천장 내∙외벽 사이가 좁은 구축 아파트나 주택에서 시스템에어컨 설치를 위해 진행하던 천장 단내림 공사를 대체하는 패널이다.


천장 단내림 공사는 천장 내벽 절단과 목공∙도배 등의 추가 작업이 필요해 2~3일의 시간이 소요될 뿐만 아니라, 층고가 낮아지거나 공사 부위가 돌출되는 단점이 있었다.


삼성 인테리어핏 키트는 천장과 시스템에어컨의 단차를 들뜸없이 연결해 이를 보완했다.


삼성 무풍 시스템에어컨의 무풍 홀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해 시스템에어컨과 하나의 제품처럼 조화롭게 이어지는 것도 장점이다.


설치 방법도 간편해 하루 만에 시공이 가능하다. 천장 외벽을 타공해 삼성 인테리어핏 키트를 설치하고, 설치된 키트에 시스템에어컨을 거치하는 방식이다.


삼성 인테리어핏 키트는 맞춤형 인공지능(AI) 기능과 무풍 기능을 탑재한 삼성전자 가정용 무풍 시스템에어컨 전 모델에 사용할 수 있다.


전국 삼성스토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가격은 사이즈에 따라 18~19만원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인테리어핏 키트'를 통해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으면서도 보다 간편하고 경제적으로 시스템에어컨을 설치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삼성전자 AI 가전을 통해 AI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