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광명시-법무법인 화우, 中企 경쟁력 높이기 협약…ESG 경영전략 수립 지원


입력 2025.02.05 16:43 수정 2025.02.05 16:43        윤종열 기자 (yiyun111@dailian.co.kr)

박승원(오른쪽) 광명시장과 이명수 법무법인 화우 대표 변호사가 5일 ESG 이행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광명시는 법무법인 화우와 5일 시청 영상회의실에서 중소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ESG 이행 협약을 체결했다고 박혔다.


협약에 따라 화우는 광명시 ESG 민관협력 네트워크인 ‘광명 ESG 액션팀(Action Team)’에 가입하고, 중소기업 ESG 경영 확산을 위한 ‘기업 ESG 진단평가 지원사업’에 참여해 관내 중소기업 50여 곳이 비용 부담 없이 ESG 경영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돕는다.


관내 중소기업에 맞춤형 친환경 경영전략 수입, 사회적 책임 강화 방안 마련, 지속가능경영 실천 방안 마련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명수 법무법인 화우 대표는 “광명시 중소기업들이 ESG 경영을 보다 쉽게 도입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광명 ESG 액션팀의 일원으로 지역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적극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이번 협약은 지역 내 ESG 경영 문화를 정착시키고 기업들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돕는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라며 “화우와 함께 중소기업들의 ESG 경쟁력을 강화하고 변화하는 경영 환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윤종열 기자 (yiyun1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