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특징주] SPC삼립, ‘100만봉 판매’ 크보빵 인기에 8%대 강세


입력 2025.03.24 09:54 수정 2025.03.24 09:54        서진주 기자 (pearl@dailian.co.kr)

출시 3일 만에 100만봉 돌파…역대 최단기간

ⓒ데일리안

SPC삼립이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출시한 ‘크보빵(KBO빵)’ 인기에 힘입어 강세를 보이고 있다.


24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51분 현재 SPC삼립은 전 거래일 대비 8.46%(4500원) 오른 5만77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장중에는 5만8000원까지 치솟기도 했다.


크보빵이 출시 3일 만에 100만봉 판매됐다는 소식에 투심이 집중된 것으로 보인다.


앞서 SPC삼립은 지난 20일 크보빵이 100만봉 팔렸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는 삼립이 출시한 신제품 중 역대 최단기간에 100만봉을 돌파한 셈이다.


크보빵은 1000만 관중을 돌파한 프로야구와 협업해 삼림이 지난 20일 내놓은 신제품으로, 롯데자이언츠를 제외한 9개 구단의 특징을 담았다. 제품 속 구단 대표 선수와 마스코트, 국가대표 라인업이 포함된 띠부씰(스티커) 215종도 함께 들어있다.

'특징주'를 네이버에서 지금 바로 구독해보세요!
서진주 기자 (pearl@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