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전북 무주군에서도 산불...주민 대피명령 재난문자
권성동, 대전 일정 도중 '이재명 무죄' 접하자 "대법원서 파기환송할 것"
26일 오후 현장 일정 도중 이재명 무죄관련 보고받자 장탄식…물 찾기도"사진 확대만 했는데 조작이라니대법원이 하루빨리 결정 내려줘야"
단독 국민의힘, 우원식 국회의장에 '27일 본회의 연기' 요청
권성동, 우 의장에 직접 "본회의 미뤄달라"산불 피해 지원으로 與의원 다수 부재 이유
이재명 무죄에…한동훈 "거짓말 면허증" 홍준표 "이현령 비현령" 오세훈 "정의 세워야"
한동훈 "국민 상식에 반하는 판결"홍준표 "무죄 정해놓고 논리 만든 것"오세훈 "'거짓은 죄, 진실은 선'이 정의"
이재명 무죄 충격에…국민의힘 의원들 "사법사의 오욕" 분노
"대놓고 거짓말 해도 권력만 가지면 무죄""정치사기꾼 '허위사실공표 허가증' 준 것""거짓말 새 기준 창조한 사법부 문 닫으라"
대학교 캠퍼스에서 나체로 활보…"40대 남성 체포"
경기 수원중부경찰서는 대학교 캠퍼스 안에서 옷을 모두 벗고 다닌 40대 남성 A씨를 체포해 조사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A씨는 이날 오전 10시 20분께 수원의 한 대학교에서 나체 상태로 활보한 혐의(공연음란)를 받고 있다.교내 통행인이 A씨를 보고 신고했고 경찰이 A씨를 현행범 체포했다.A씨는 경찰 조사에서 범행 동기에 대해 횡설수설한 것으로 전해졌다.경찰은 A씨가 마약을 하지는 않은 것으로 보고 있으며 정신질환 여부 등에 대해 조사할 방침이다.
'헌재 19년 연구관'이 '尹 탄핵 기각' 확신하는 배경은 [정국 기상대]
초강수? 자책골?…한덕수·최상목 '쌍탄핵' 들고나온 민주당
김수현 기자회견 본 누리꾼 "왜 신뢰가 떨어지냐면...모순적"
문제 없다던 백종원 농약통 소스…'녹' 더럽게 묻어 나왔다
"내 딸 때렸지?" 초등생 세워놓고 다그친 30대…학대죄 '무죄' 이유는? [디케의 눈물 334]
[속보] 장제원 전 의원, 타살 혐의점 없어…유서 남긴 듯
실시간 랭킹 더보기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민경우의 운동권 이야기
사법부의 정치 편향성을 어떻게 볼 것인가?
정기수 칼럼
보수, 이재명을 법으로 아웃시키는 꿈 깨라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인생을 바꾸는 다정함의 힘
‘선수는 무슨 죄?’ 한국 럭비는 왜 그들만의 리그를 치르고 있나 [기자수첩-스포츠]
도둑맞은 광화문 [기자수첩-정치]
한·중 ‘해빙무드’ 속 잊지 말아야 할 것 [기자수첩-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