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에블린, 캐릭터 '핑크팬더' 콜라보 제품 선봬
파자마, 이지웨어 세트, 팬티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패션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이 '핑크팬더'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핑크팬더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에블린의 이지웨어 라인인 '핑크라인' 상품 중 하나로 유쾌하고 위트있는 핑크팬더 캐릭터를 활용해 파자마 9종을 비롯해 이지웨어 세트, 팬티 등으로 출시됐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대표 상품은 '스트라이프 샤무즈 파자마'로 소재의 터치감이 우수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귀여운 ‘핑크팬더’ 안대가 기본 세트로 구성돼 가성비가 높고 친구·자매와 함께 커플 파자마로 연출할 수 있다.
이밖에도 트레이닝 세트, 원피스 등 집안에서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으로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이지웨어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월드 에블린 관계자는 "최근 집에서도 편안하고 예쁘게 입을 수 있는 ‘이지웨어’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점점 높아지는 추세"라며 "란제리 브랜드의 강점과 인기 캐릭터 핑크팬더가 만나 편안함과 실용성은 물론, 귀여운 디자인까지 동시에 잡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블린의 핑크팬더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일부 오프라인 매장(명동점, 신촌점, 홍대와이즈파크점, 고양스타필드점)과 에블린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에블린은 지난달 "20대의 심심한 일상에 특별함을 선물한다"는 콘셉트를 담은 이지웨어 라인인 '핑크라인'을 론칭한 바 있으며, 에블린의 감성을 담은 편안하고 감각적인 이지웨어 룩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