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화보, 압도적 미모 '물 올랐네'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8년 08월 21일 00:46:02
    나나 화보, 압도적 미모 '물 올랐네'
    기사본문
    등록 : 2018-02-03 16:11
    스팟뉴스팀 (spotent@dailian.co.kr)
    ▲ 나나는 매거진 인스타일과 함께 한 화보 촬영을 통해 빛나는 미모를 뽐냈다. ⓒ 인스타일

    나나는 매거진 인스타일과 함께 한 화보 촬영을 통해 빛나는 미모를 뽐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남다른 미모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그가 실제 피부 관리법부터 운동법, 그리고 요즘 관심을 두고 있는 뷰티 케어 팁까지 함께 소개했다.

    나나는 "피부가 좋아 보인다고들 하시지만 실제로는 꽤 민감한 타입이다. 화장품을 자칫 잘못 쓰면 트러블이 생기거든요. 그래서 보통 강한 향료나 파라벤 같은 성분이 들어있는 제품은 꼭 피해서 쓴다"고 밝혔다.

    그런 그가 요즘 주목하는 뷰티템은 바로 올리브 오일. 평소 오일 류를 즐기지 않았지만 올리브 오일 화장품을 접한 후 올리브 클렌징 오일과 에센스 대용 올리브 버진 오일 등 다양한 올리브 오일 뷰티템으로 피부 관리를 하고 있다고. 더불어 요즘 ‘이너 뷰티 케어’에도 푹 빠져있다. “개인 PT도 받고, 스쿼트도 열심히 하지만 사실 요즘 가장 신경 쓰는 건 이너 뷰티다. 몸매 같은 외형은 외적인 관리로 변할 수 있지만 ‘예쁜 인상’만큼은 사람의 깊숙한 곳에서부터 피어나는 것 같다. 좋은 음식과 영양제도 챙겨먹고, 긍정적인 마인드 컨트롤에 신경을 쓴다”고 했다.

    어린 나이부터 연예계에서 생활하며 다양한 경험을 쌓다 보니 전보다 차분하고, 여유로워졌다는 그는 인터뷰를 통해 깊숙한 속내를 털어놓기도 했다. “연예인이 된 후 이런 저런 경험을 쌓다 보니 삶을 대하는 태도도 달라진 것 같다. 예전엔 힘들었던 기억도 지금 떠올리면 ‘고된 일을 미리 겪은 게 다행이야’ 싶다. 그러다 회상에 잠길 땐 옛 활동 영상을 찾아보기도 한다"고 했다.[데일리안 = 스팟뉴스팀]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