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태리, '아가씨' 속 파격적인 연기 비하인드 스토리 "배려가 있었디"


입력 2018.02.13 02:50 수정 2018.02.13 13:01        박창진 기자
ⓒ다음 영화 사진자료 ⓒ다음 영화 사진자료

김태리의 동성애 연기에 대한 솔직한 생각이 새삼 화제다.

13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김태리'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김태리의 인터뷰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김태리는 영호 '아가씨' 출연 이후 동성애에 관련된 질문을 많이 받았다.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김태리는 영화 속 김민희와 동성 베드신에 대해 "동성애에 대한 내용은 출연을 결정하는데 있어서 전혀 상관없었다. 대신 노출은 고민을 많이 했다. 생각도 많이 했고, 그 후에 결정을 내렸다"고 털어놨다.

또한 김태리는 "김민희 선배와 베드신은 무인카메라로 촬영했다. 암막으로 가리고 촬영 스태프 모두가 밖에 있는 상태서 연기했다"며 "지미짚보다 더 작은 카메라가 있는데 그걸 이번 영화에서 많이 썼다. 부드럽게 공간을 다 사용할 수 있어서 동선을 짠 다음 연극처럼 촬영했다. 베드신도 마찬가지였다"고 설명했다.

당시 김태리와 김민희의 베드신이 화제가 된 것은 두 여배우의 파격적인 연기도 있었지만 연기를 하는 여배우에 대한 감독과 스태프들의 배려 때문. 이 일화는 향후 영화계에서 발생한 성폭력 사건에 대해 모범적인 사례로 거론되기도 했다.

한편 김태리는 영화 '1987' '리틀 포레스트'에 연이어 출연하며 충무로이 차세대 샛별로 주목받고 있다.

서정권 기자 (mtrepcj@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서정권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