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주목’ 손석희 인터뷰, 홍선주 “당하는 장면을 목격했다” 논란 증폭


입력 2018.02.22 00:46 수정 2018.02.22 12:39        박창진 기자
ⓒ사진=홍선주 프로필 이미지 ⓒ사진=홍선주 프로필 이미지

배우 홍선주가 세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22일 오전 10시 기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홍선주’가 떠오르며 핫이슈에 등극했다.

특히, 지난 20일 JTBC 뉴스룸에 출연해 연희단거리패 내부의 성추행 사실을 폭로한 당사자가 홍선주로 밝혀진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당시 방송 내용에 대한 논란이 확산 중이다.

이날 “직접 목격을 하셨다든가 아니면 그러한 피해 사례를 들으셨다든가 하는 것이 많이 있는 모양이죠?”라는 앵커 손석희의 질문에 홍선주는 “네, 제가 극단 내에서 성폭행을 당하는 장면을 목격한 적도 있고, 그런 성폭행 때문에 임신을 해서 힘들어 하는 친구의 이야기를 들은 적도 있고, 그것 때문에 낙태를 하는 친구도 있었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홍선주는 “그것이 다 알려지는 게 ‘더 선생님에게 누가 되는 것’이고 ‘네가 잘못한 일이고’ 그래서 여자 선배들은 더 여자 후배들을 질책하고 비난하고 그런 모습을 목격한 적이 있습니다.”라고 언급해 충격을 안긴 바 있다.

한편, 부산 출신 홍선주는 1980년 5월 16일에 태어난 것으로 알려지며, 연희단거리패 가마골소득장 기획실장을 거쳐 현재 어린이극단 <끼리>의 대표로 활동 중이다.

서정권 기자 (mtrepcj@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서정권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