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F몰, 리뉴얼 론칭 4주년 기념 '엄청나DAY' 이벤트


입력 2018.03.19 18:17 수정 2018.03.19 18:17        손현진 기자

19일 단 하루 동안 최대 24%에 이르는 LF몰 추가 할인쿠폰 및 마일리지 혜택 제공

LF몰, 리뉴얼 론칭 4주년 기념 '엄청나DAY' 이벤트. ⓒLF LF몰, 리뉴얼 론칭 4주년 기념 '엄청나DAY' 이벤트. ⓒLF

LF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리뉴얼 론칭 4주년을 기념해 19일 단 하루 동안 쇼핑몰에 입점한 전 상품에 적용되는 추가 할인쿠폰 및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인기 특가상품 50종을 엄선해 최대 85%에 이르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014년 4월 1일, 기존 LG패션샵에서 간판을 바꿔 달고 리뉴얼 론칭한 LF몰은 이후 뷰티 카테고리를 개설해 200여개의 뷰티 브랜드를 입점시켰다. 최근에는 리빙관을 새롭게 론칭하는 등 과거 종합 패션 쇼핑몰에서 라이프스타일 전문 쇼핑몰로 한 단계 더 도약하고 있다.

LF몰은 이날 오전 8시부터 24시간동안 대상 상품을 구매한 회원 모두에게 10% 후적립 마일리지를 제공하고 10만원 이상 KB국민카드로 결제하는 고객들에게 7%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LF몰 모바일앱을 통해 쇼핑몰을 방문한 회원 모두에게 10% 추가 할인 쿠폰이 지급되는 등 하루 동안 최대 24%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할인 대상 상품은 LF몰에서 판매되는 전 상품이며 일부 상품의 경우 혜택 대상에서 제외된다.

추가 할인 및 마일리지 혜택 제공과 함께, 고객감사의 일환으로 LF몰에서 취급하는 패션, 뷰티, 리빙 관련 봄상품 중 인기 특가 상품 50종을 선정해 소비자가 대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핫딜 이벤트’도 실시된다.

LF e-영업사업부장 권성훈 상무는 “올해로 리뉴얼 론칭 4주년을 맞은 LF몰이 그 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엄청나DAY’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LF몰은 앞으로도 사이트를 찾는 고객들에게 더 좋은 품질의 패션, 뷰티, 리빙 전반에 걸친 라이프스타일 관련 브랜드 상품을 보다 좋은 가격대로 선보일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F몰 리뉴얼 론칭 4주년 기념 ‘엄청나DAY’ 이벤트는 LF몰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