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내일 날씨] 아침 -3도~9도 쌀쌀…미세먼지 농도 '나쁨'


입력 2018.04.08 16:30 수정 2018.04.08 16:31        스팟뉴스팀
월요일인 내일(9일)은 오전까지 꽃샘추위가 이어지다가 낮부터 차츰 누그러지겠다. (자료사진)ⓒ데일리안 월요일인 내일(9일)은 오전까지 꽃샘추위가 이어지다가 낮부터 차츰 누그러지겠다. (자료사진)ⓒ데일리안

월요일인 내일(9일)은 오전까지 꽃샘추위가 이어지다 낮부터 차츰 누그러지겠다.

내일 아침 기온은 영하 3도에서 영상 9도 다소 춥겠다. 낮 최고 기온은 13도에서 최대 21까지 오르겠다. 동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전국이 대체로 맑겠다.

내일 밤부터 남서풍에 동반된 상대적으로 따뜻한 공기가 유입되면서 평년 기온을 회복하겠다.

미세먼지 농도는 국외오염물질의 영향으로 전국적으로 '나쁨' 단계까지 오르겠다. 황사 마스크를 챙기고 호흡기 관리에 유의해야겠다.

바다의 물결은 남해상으로 3m, 서해상으로 최고 4m까지 매우 높게 일겠다. 다음 주 날은 다시 포근해지겠지만 주 초반과 후반 사이에 곳곳에서 비가 내리겠다.

내일 오전까지 서해남부해상과 남해상, 제주도전해상에도 바람이 매우 강해지고 물결이 매우 높게 일면서 풍랑특보가 발표될 가능성이 있으니,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각별한 유의가 필요하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