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나혼자산다' 현무 학당, 쌈디-화사 맹활약 예고


입력 2018.08.17 23:09 수정 2018.08.17 15:11        부수정 기자
안방극장을 웃음으로 물들인 '여름 현무 학당'의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MBC 안방극장을 웃음으로 물들인 '여름 현무 학당'의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MBC

안방극장을 웃음으로 물들인 '여름 현무 학당'의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MBC '나 혼자 산다'의 시그니처가 된 여름 방학 특집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 '여름 현무 학당'이 17일 2탄을 선보인다.

지난 방송에서 무지개 회원들은 신라의 천년고도 경주로 떠나 추억의 수학여행을 소환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무지개 신입회원들의 맹활약과 함께 더욱 폭소 가득한 에피소드로 재미에 화룡점정을 찍을 예정이다.

그동안 숨겨둔 끼와 반전 매력을 자랑할 장기자랑 시간에는 파티가 벌어졌다. 스펙터클한 물놀이까지 이어졌다는 후문.

아울러 예능 대세로 떠오른 마마무 화사가 깜짝 합류한다. 화사는 80년대 가수를 똑같이 따라한 모창 능력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데 이어, 물속에서는 승부욕을 활활 불태워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또 다른 무지개 신입회원 쌈디 역시 생에 첫 정모 적응기를 펼친다. 그는 '여름 현무 학당'을 통해 '쌈무새'에 이은 '쌈바', '국민 약골'까지 진정한 캐릭터 부자로 등극했댜. 쌈디는 눈물 없이는 볼 수 없는 짠내 수중혈투까지 벌인 것으로 알려졌다.

1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