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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텐 "이월상품 처분 NO"…스타·숫자 어필한 겨울 마케팅 돌입


입력 2018.10.10 11:42 수정 2018.10.10 11:46        문지훈 기자
ⓒ(사진=탑텐 홈페이지) ⓒ(사진=탑텐 홈페이지)
SPA 브랜드 '탑텐'이 10월 10일을 맞아 '1010데이' 마케팅 전략을 전면에 내세웠다.

탑텐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1010데이 행사는 보편적인 시즌오프 할인이나 이월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는 설명이다.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 10개를 '하나 사면 하나 더'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탑텐의 1010데이 행사는 10월 10일부터 21일까지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더불어 탑텐 모델 류준열을 활용한 행사도 함께 진행중이다. 탑텐 측은 겨울시즌 상품인 롱패딩을 구매하면 오는 20일 열리는 류준열 사인회 응모권을 함께 제공해 스타마케팅도 함께 펼치고 있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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