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현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레벨업'


입력 2019.01.21 12:01 수정 2019.01.21 12:02        부수정 기자
배우 현빈이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배우의 품격을 증명했다.ⓒtvN 배우 현빈이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배우의 품격을 증명했다.ⓒtvN

배우 현빈이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배우의 품격을 증명했다.

현빈은 지난 20일 종영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미스터리한 사건에 휘말리는 투자회사 대표 유진우 역을 맡았다.

제작발표회에서 "상상만으로 액션을 해야 하는 부담이 있었다"고 말한 것이 무색할 만큼 현빈은 증강현실 게임 속 액션을 매끄럽게 소화했다. 각종 무기를 비롯해 게임 속 레벨 변화에 따른 완급 조절까지 섬세하게 표현하며 몰입도를 더했다.

현빈은 유진우의 면면을 적재적소에 녹여내 다양한 장르와 복잡하게 얽힌 관계를 연결하며 극의 개연성을 이끌어냈다. 눈빛 하나, 걸음걸이 하나까지 촘촘하게 잘 짜여진 캐릭터는 인물의 서사에 생동감을 불어넣으며 극을 입체적으로 완성시켰다.

현빈의 '영상화보'라고 불릴 만큼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속 그는 장면마다 다채롭게 빛났다. 멜로, 서스펜스, 액션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활약하는 그의 모습은 단숨에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많은 서사를 담아내는 눈빛 연기는 물론, 여심을 설레게 하는 대사들과 극의 서사를 이끌어가는 내레이션 등을 준수하게 소화했다.

이로써 현빈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을 통해 그의 인생 캐릭터를 경신했다. 또한, 이미 만렙이었던 그의 배우 인생에 또 한 번의 레벨업을 해내며 시청자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고 소속사는 전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